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BHC맛초킹 BHC치킨추천 맛초킹가격 맛있는치킨추천

 

 

 

 

 

 

 

BHC맛초킹 BHC치킨추천 맛초킹가격 맛있는치킨추천

 

 

 

 

 

 

 

늦은 저녁 치킨이 땡겨

배달의 민족을 바로 켜고

맛있는 치킨을 찾다가 TV에서 전지현이

선전하는 BHC맛쵸킹이 보였습니다 ㅎㅎㅎ

 

 원래는 밥을 시켜먹고 싶었지만

한밭대 근처에는 배달가능한 곳이

별로 없어요 ㅜㅜ 치킨은 그래도 좀 있지만

한식쪽으로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ㅜ

 

 

 

 

 

 

 

 

 

 

 

 

 

 

듣긴 많이 들었는데 먹어본 적이 없어

 이거 먹어보쟈~~!! 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보기엔 정말 맛있어보이네용

 

 

 

 

 

 

 

 

 

 

 

 

 

 

맛초킹 도착!!

매우 간단하네요 ㅜㅜ

여기는 샐러드는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

 

 

 

 

 

 

 

 

 

 

 

 

 

 

 

 

꺄아~~~ 군침도는 비쥬얼 ㅋㅋㅋ

맛도 궁금하네요 ~!!

 

 

 

 

 

 

 

 

 

 

 

 

 

 

 

 

 

 

치킨에는 이런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아주 매콤했어요~~! 전 원래 매운거 잘 못먹는데

고추가 들어가니 치킨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0<

엄청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사람들이 맛있다고 했던건가봐요 ~~~!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지요!!!

냉장고에 고이 모셔둔 캔맥주를 따고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

 

 

치킨에 맥주 한잔 먹으면

그동안의 스트레스도 다 날아가는거 같아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

두개다 제가 먹었어요 ㅋㅋㅋㅋ

 

 

 

 

 

 

 

 

 

 

 

 

 

 

가슴살은 퍽퍽해서 무랑 꼭 같이 먹어줘야해요!!

 

 

 

 

 

 

 

 

 

 

 

 

BHC맛초킹은 일반 간장치킨과 비슷했어요!!

거기에 좀 매콤한 맛이 나서 더 맛났구요 ㅋㅋㅋ

전 담에 또 시켜먹고 싶어요 ㅎㅎ

 

 

 

 

 

 

 

 

 

 

 

 

 

주말 저녁 치킨 한 마리에 맥주 한잔

드시고 일주일의 스트레스 모두 날려버리세요~~!!

요즘은 날씨도 덥지 않아서 집에서 드시기

딱 좋네요!!

BHC맛초킹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