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칠곡휴게소 휴게소자율식당 고속도로맛집

 

 

 

 

 

칠곡휴게소 휴게소자율식당 고속도로맛집

 

 

 

 

 

 

 

 

 

 

 

 

 

 

 

부산에서 서울방향으로 가다보면

칠곡휴게소가 있습니다 ㅎㅎㅎ

휴가를 마치고 가는길에

칠곡휴게소를 들렀어요!

가는길에는 많은 휴게소가 있었는데

이 곳에 자율식당이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ㅋㅋㅋ

 

 

맛있는 간식거리가 많은 간식코너를 지나서

쭉~~~ 가다보면 자율식당이 나옵니다!!

 

 

 

 

 

 

 

 

 

 

 

 

 

 

칠곡휴게소 자율식당은 말그대로

부페처럼 원하는 반찬과 음식들을 고르고

한꺼번에 계산하는 식당입니다^^

 

 

 

 

 

 

 

 

 

 

 

 

 

 

벌써 사람들이 줄섰네요 ㅎㅎㅎ

여기 요즘 인기많아요 ^0^  

 

 

 

 

 

 

 

 

 

 

 

 

 

고기반찬, 김치, 밥, 국 종류가

매우 많아요 ㅎㅎㅎ

근데 좀 비싼게 단점이에요 ㅜㅜㅜ

 

 

 

 

 

 

 

 

 

 

 

 

근데 언제 이렇게 휴게소와서 먹을수 있겠어요 ㅋㅋㅋ

그래서 가격이 좀 비싸도 왔지요!!

 

 

 

 

 

 

 

 

 

 

 

 

밥은 엄청 푸짐하게 주시네요 ㅋㅋㅋ

좋아요 좋아 ㅎㅎ

 

 

 

 

 

 

 

 

 

 

 

 

과일 후식에 조각케익까지 있어요 ㅎㅎㅎ

 

 

 

 

 

 

 

 

 

 

 

 

근데 반찬 고를 땐 좋지만

계산할 때면 우울해져요 ㅜㅜㅜ

 

 

 

 

 

 

 

 

 

 

 

 

 

자그마치 9,700원이 나왔어요 ㅜㅜㅜ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

 

 

 

 

 

 

 

 

 

 

 

제가 고른 반찬입니다~!

 

 

 

 

 

 

 

 

 

 

 

 

이 전병은 옆 일행꺼 뺏어먹었지요 ㅋㅋㅋ

 

 

 

 

 

 

 

 

 

 

 

 

계란찜

 

 

 

 

 

 

 

 

 

 

 

 

볶음김치와 고기

 

 

 

 

 

 

 

 

 

 

 

 

 

 

그리고 된장국

 

 

 

 

 

 

 

 

 

 

 

 

자리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ㅋㅋㅋ

칠곡휴게소는 일반 한식당이 두 곳인데

자율식당으로 손님들이 더

많이 오더라구요 ^^

비싸도 음식이 맛있어서 그렇겠죠 ㅎㅎㅎ

 

 

 

 

 

 

 

 

 

 

 

 

이 자율식당은 다른 휴게소는 없고

이 곳 칠곡휴게소와 일부 휴게소에만

있다고 해요 ㅎㅎㅎ

혹시 들러보고 싶으시면 정확히

확인 후 가시기 바랍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