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유성족가네족발 유성족발집 대전족가네 집들이음식

 

 

 

 

 

 

 

유성족가네족발 유성족발집 대전족가네 집들이음식

 

 

 

 

 

 

 

 

 

 

 

 

 

 

 

 

어제는 집들이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ㅎㅎㅎ

간단하게 먹을 음식들을 시켜서

먹기로 했지요 !!

노은3지구에 맛있는 보쌈/족발집이 있다고 하며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메뉴는 대략 이 정도됩니다 ㅎㅎ

제가 메뉴를 못찍어서 직접 만들었지요!!

4명이니깐 소는 좀 작을것 같아서

한방보쌈 중 짜리를 시켰어요 ㅋㅋ

 

두툼하고 윤기나는 보쌈과

쟁반국수/ 반찬들이 도착했어요!!

 

 

 

 

 

 

 

 

 

 

 

 

4명이서 모자를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뜯어보니 그렇지도 않았어요 ㅎㅎㅎ

 

 

 

 

 

 

 

 

 

 

 

 

 

 

보쌈과 같이 먹을 아삭이고추도

들어있어요!

 

 

 

 

 

 

 

 

 

 

 

 

쟁반국수는 먹기 좋게

다들 잘라놨어요~~!

 

 

 

 

 

 

 

 

 

 

 

 

 

 

이 샐러드는 보쌈집에서 같이 나온게 아니고

저희가 따로 반찬집에서 사온거랍니다 ㅋㅋㅋ

뭔가 상큼한게 있어야 할것 같아서 사왔어요 ^0^

 

보쌈과도 엄청 잘 어울렸어요!!  

 

 

 

 

 

 

 

 

 

 

 

 

 

 

뜯어보니 4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ㅋㅋㅋ

 

 

 

 

 

 

 

 

 

 

 

 

오히려 너무 많아서

다 먹지 못했어요 ㅜㅜ

 

 

 

 

 

 

 

 

 

 

 

 

 

 

김치와 양파저림, 마늘

 

 

 

 

 

 

 

 

 

 

 

 

보쌈김치, 동치미

 

 

 

 

 

 

 

 

 

 

 

 

 

 

짜잔~~! 셋팅완료 ㅎㅎㅎ

 

 

 

 

 

 

 

 

 

 

 

 

보쌈에 빠질 수 없는

술도 준비되어있었어요 ㅋㅋㅋ

 

 

 

 

 

 

 

 

 

 

 

 

기대했던대로 보쌈도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좀 간간했어요 ㅜㅜ

간이 좀 많이 되있는거 같더라구요!

싱거운거 보단 낫죠!!

 

 

 

 

 

 

 

 

 

 

 

 

 

보쌈김치와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지요 ㅎㅎㅎ

 

 

 

 

 

 

 

 

 

 

 

 

쟁반국수도 한 입!!

 

 

 

 

 

 

 

 

 

 

 

 

그리고 보쌈만 먹기 아쉬워서

국물있는 감자탕을 반찬집에서 같이

사왔어요 ㅋㅋㅋ 보쌈만 먹기는

좀 퍽퍽하잖아요. 그리고 일행들이 다

저녁을 못먹은 상태라서 매우 배고파해서

안사올 수 없었어요 ㅎㅎㅎ

 

 

 

 

 

 

 

 

 

 

 

 

잔도 너무너무 귀엽지요 ??? 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매우 많았어요 ㅋㅋ

새집이라 새로 장만했나봐요.

 

 

 

 

 

 

 

 

 

 

 

 

 

 

오랜만에 늦은 시간까지 웃고 수다떨고

먹고 놀았네요 ㅋㅋㅋ

집들이 자주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족가네족발/보쌈과 감자탕이 있어

더더욱 즐거운 집들이였어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