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원신흥동카페추천 레비츠체어 누텔라스무디맛있는곳 사진찍기좋은핫플레이스

 

 

 

원신흥동카페추천 레비츠체어 누텔라스무디맛있는곳 사진찍기좋은핫플레이스

 

 

 

 

 

 

 

 

 

 

요즘 맛집과 카페가 많기로 소문이난 핫플레이스

유성 원신흥동에 있는 카페 "레비츠체어" 에 다녀왔습니다~!!

 

이름만 딱 들었을때 왠지 토끼가 생각나시지 않나요..?ㅎㅎ

 

 

 

 

 

 

 

 

 

 

 

 

 

 

사실 이곳은 간판이 막 크게 있는곳은 아니라

처음에 찾을때 좀 헷갈렸는데요ㅜㅜ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에는 안나와서

지번 주소를 찍고 찾아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완전 딱 내스타일 인테리어.....

너무너무 좋아요 이런 인테리어 ㅜㅜ

완전 취향 저격이였어요!

 

 

 

 

 

 

 

 

 

 

 

 

 

 

 

몬스테라의 한부분은 왜이리 상했을까요 ㅜㅜ

안타깝...... 흑

 

몬스테라도 몬스테라지만...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ㅎㅎ

 

 

 

 

 

 

 

 

 

 

 

 

 

 

 

 

 

 

 

 

브런치메뉴를 비롯하여 다양한 디저트메뉴와

 다양한 음료들이 가득했습니다.ㅎㅎ

 

요즘 핫한 크림모카와 누텔라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밥만 배부르게 안먹고 갔어도 여러가지

디저트를 주문했을것 같은 그런곳입니당

흐흐

 

 

음료를 기다리면 이곳 저곳 인테리어 구경을 시작했어요^^

 

 

 

 

 

 

 

 

카페 이름에 알맞게 토끼의자들이 있는것을 볼수 있었는데요~

이건 아기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 하나하나 곳곳을 보아도

안예쁜곳이 하나도 없네요 크큭

 

 

 

 

 

 

 

 

 

 

 

 

 

 

 

 

마치 카페가 아니라 야외에 놀러온것같은 기분이 드는

저기 저 좌석은 사진찍기도 좋고

의자도 편하고 일석이조 였습니다.ㅎㅎ

 

 

 

 

 

 

 

 

 

 

 

군데군데 사진을 찍으며 감탄하던 중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인테리어는 물론 예쁘지만 음료맛은 안먹어봐서

몰랐는데요~~~~

 

한번 먹어볼까요?

 

 

 

 

 

 

생크림의 시원한맛이 살짝 부족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피로가 싹 풀리는 이 맛은

단연 최고였어요! ㅎㅎ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료까지 맛있다니.....

 

 

 

 

 

 

 

 

 

 

그냥 초코쉐이크가 아닐까?

하며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번 먹자마자 바로 누텔라 특유의 향이

 쫙~ 퍼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우와.... 이런맛은 처음이얏>_<

 

정말 최고로 맛있었지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료도 맛있고....

다음번에는 브런치 메뉴를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마구 드는 그런곳이였습니당ㅎㅎ

 

원신흥동 핫한카페 레비츠체어를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