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한밭대동스북카페 대전만화방 한밭대만화카페 한밭대북카페

 

 

 

 

 

 

한밭대동스북카페 대전만화방 한밭대만화카페 한밭대북카페

 

 

 

 

 

 

 

 

 

 

 

 

 

 

 

저녁을 먹은 후 대략 9시경 늦은 오후....

카페를 갈까 하다가 걍 커피만 먹기는

시간이 아까워 한밭대 근처에 있는

만화카페에 들렀습니다 ㅎㅎㅎ

 

역시 대학가 근처에는 이렇게

심심하지 않게 놀거리들이 많아서 좋아용!!

 

 

 

 

 

 

 

 

 

 

 

 

 

 

이 곳 만화카페는 한밭대 게임타운 위 2층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11:00이니

참고해서 가시면 됩니다~!

 

 

 

 

 

 

 

 

 

 

 

 

 

다른 만화카페와 동일하게

1인당 음료 1가지씩 시키면 시간제한없이

있을 수 있습니다 ^0^

 

메뉴는 라면류, 주류, 커피류 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메뉴사진은 못찍었네요 ㅜㅜ

 

 

 

 

 

 

 

 

 

 

 

 

음료 주문후에는 실내화로 갈아신어야 합니다~!

개인 사물함에 신발을 보관하시면 됩니다^^

 

 

 

 

 

 

 

 

 

 

 

 

 

 

입구쪽에 컴퓨터도 따로 있어

필요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화카페 답게 매우 안락한 의자들이

많았습니다 ㅋㅋㅋ 이 빨간 의자는

뒤로 완전히 누워도 넘어지지 않아요 ㅎㅎ

 

 

 

 

 

 

 

 

 

 

 

 

 

만화책과 웹툰, 무협지, 로맨스소설 등

 여러가지 종류의 책들이 있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고

편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앉을 자리도 매우 많았어요!!

 

 

 

 

 

 

 

 

 

 

 

 

푹신푹신한 소파도 있었구요~~!

 

 

 

 

 

 

 

 

 

 

 

 

신간도서목록도 기재되있어서

만화책보러 자주 오시는 분들께는

참 좋을 것 같네요~~!

 

 

 

 

 

 

 

 

 

 

 

 

물 마실 수 있도록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맨스소설

정말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나네요 ㅋㅋ

중학교때 로맨스소설에 빠져서

살았던 기억이 나요

 

 

 

 

 

 

 

 

 

 

 

 

로맨스소설 책장이 있는 뒷편에는

2층 개인실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학생들이 매우 좋아하겠네요 ㅋㅋ

 

 

 

 

 

 

 

 

 

 

 

 

누워서 책을 볼 수도 있고

테이블에 앉아서 볼수도 있고 ㅋㅋㅋ

 

 

 

 

 

 

 

 

 

 

 

 

 

 

맞은 편에는 이렇게 귀엽고 푹신한

의자??들도 있답니다 ㅋㅋㅋ

이곳은 실내화를 벗고 올라가셔야 해요!

 

 

 

 

 

 

 

 

 

 

 

 

 

웹툰책도 있었어요 ㅎㅎㅎ

저는 웹툰을 인터넷으로만 봤었는데

이렇게 책으로도 나왔네요~~!

 

 

 

 

 

 

 

 

 

 

 

 

 

그리고 보드게임도구도 있어서

책 읽기 지루할때는 보드게임하셔도 될것 같아요 ㅋㅋ

근데 만화카페라서 시끄럽게

떠드시면 안되요 ㅜㅜ

 

 

 

 

 

 

 

 

 

 

 

 

 

저는 웹툰인 오렌지마말레이드라는

책을 골랐어요 ㅋㅋ

근데 읽다보니 좀 지루했어요 ㅜㅜ

어렸을때는 이런 로맨스소설이 너무

재밌었는데 지금은 그때만큼 막 재밌진 않네요 ㅎㅎ

 

 

 

 

 

 

 

 

 

 

 

 

1편을 읽다가 다른 책을 찾았어요 ㅋㅋ

일행이 체인지가이라는 책을

추천해줘서 읽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원피스나 오디션 같은 만화책이더라구요!!

다른 것 보다 꽤 재밌어서 계속 읽었어요 ^0^

 

 

 

 

 

 

 

 

 

 

 

 

 

순정만화도 많이 있네요 ㅋㅋ

중,고등학교때 엄청 재미나게 읽던 책들이

가득해요 ~~!

 

 

 

 

 

 

 

 

 

 

 

 

 

 

흡연실도 따로 있어서

흡연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심심해서 시간때울 곳을 찾으시거나

정말 책을 읽고 싶으시거나 하시면

한밭대 동's 북카페로 가셔서

놀다 오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