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수통골마라소 대전샤브샤브 대전수통골맛집

 

 

 

 

 

 

 

대전수통골마라소 대전샤브샤브 대전수통골맛집

 

 

 

 

 

 

 

 

 

 

 

 

 

 

매주 주말이 그렇듯이 약속이 없는 날이면

3끼모두 굶거나 아님 정 배고프면

편의점 가서 간단한 요깃거리 사먹거나 합니다 ㅋㅋ

 

근데 이 날은 저녁정도 되니

너무 배가 고팠어요 ㅜㅜ

편의점음식으로는 배가 안찰정도로ㅋㅋ

 

 

 

 

 

 

 

 

 

 

 

 

그래서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가

수통골 마라소라는 샤브샤브&샐러드바를

찾았습니다!!

집과도 가까워서 여기로 바로 갔지요 ㅋㅋ

주차공간도 매우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믄됩니다^^

TV에도 많이 소개되었던 곳인가 보네요~!

 

 

 

 

 

 

 

 

 

 

 

 

실내가 매우 깔끔하고

안락했습니다 ^0^

 

 

 

 

 

 

 

 

 

 

 

 

샐러드바와 가까운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는 크게 3가지에요~!

 

소고기샤브샤브&샐러드바

한우샤브샤브&샐러드바

전복샤브샤브&샐러드바

 

저희는 기본메뉴인 소고기샤브샤브를 주문했습니다 ^^

 

 

 

 

 

 

 

 

 

 

 

 

주문 후 바로 샐러드바 메뉴를 쭉~~ 훑어보고

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샤브샤브 샐러드바라서 일반 부페보다 메뉴가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샤브샤브에 같이 넣을 야채들

 

 

 

 

 

 

 

 

 

 

 

 

잡채, 닭강정, 순두부, 마늘버섯볶음

김치, 샐러드 등등 한식위주 음식이 많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밀소바도 있었지요 ㅋㅋㅋ

 

 

 

 

 

 

 

 

 

 

 

 

 

 

그리고 스프와 타코야끼 불고기도 있었구요!  

제가 마침 먹고 싶어하던 떡볶이도 있었어요 ㅋㅋㅋ

 

 

 

 

 

 

 

 

 

 

 

 

 

 

일단 몇가지만 간단하게 담아오고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를 골고루

퍼서 국물에 넣었어요 ㅋㅋㅋ

 

 

 

 

 

 

 

 

 

 

 

 

 

 

고기는 생각보다 양이 매우 적었어요 ㅜㅜㅜ

많이 아쉽긴 했지만 다른데보다

샐러드바 메뉴가 많아서 만족했지요 !!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시원한~~ 메밀소바!!

면이 좀 말랐었어요 ㅜㅜ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부드러운 떡볶이

 

 

 

 

 

 

 

 

 

 

 

 

먹다보니 메인인 샤브샤브가

펄펄 끓고있네요 ㅎㅎㅎ

 

 

 

 

 

 

 

 

 

 

 

 

 

 

국물이 어느정도 우러나온거 같으니

고기를 넣어도 되겠네요 ㅋㅋㅋ

 

 

 

 

 

 

 

 

 

 

 

 

간장에 푹 찍어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0^ 역시 샤브샤브 고기는

간장을 듬뿍 찍어야 맛있어요 ㅋㅋㅋ

 

 

 

 

 

 

 

 

 

 

 

 

 

 

음료수도 자유롭게 떠다 먹을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ㅎㅎㅎ

 

 

 

 

 

 

 

 

 

 

 

 

야채와 같이 넣은 만두도 익었어요!!

납짝만두처럼 생긴게 참 맛있네요 ㅋㅋㅋ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를 어느 정도

다 먹은 후 칼국수를 넣었어요 ㅋㅋㅋ

 

 

 

 

 

 

 

 

 

 

 

 

진하게 우려난 국물에 먹은 이 칼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배불러도 칼국수는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칼국수를 다 먹고 난 뒤에는

후식으로 쿠키와 과일을 먹었지요 ㅋㅋㅋ

 

 

 

 

 

 

 

 

 

 

 

 

본전뽑을라고 계속 샐러드바

음식을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맛있게 먹고 진짜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배를 가득 채운후에 식당앞을 걸었습니다.

운동삼아 ㅋㅋㅋ 이 날은 덜 추워서

걸을만 했어요~~!

 

 

 

 

 

 

 

 

 

 

 

 

사람들도 없어서 오붓하게 일행과

걷기 더 좋았어요 ㅋㅋㅋ

 

 

 

 

 

 

 

 

 

 

 

 

 

뷔페만큼 종류가 엄청 많진 않지만

제 기준에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여유롭게 샤브샤브&샐러드바

즐기시고 싶은 날에

수통골 마라소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