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유성명태마을 대전명태조림 죽동명태마을 죽동맛집

 

 

 

 

 

 

 

대전유성명태마을 대전명태조림 죽동명태마을 죽동맛집

 

 

 

 

 

 

 

 

 

 

 

 

 

 

 

어제 저녁약속이 있어 저녁을 먹고 왔는데

너~~~ 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유성경찰서 앞에 있는 명태마을이라는

명태조림집입니다!!

 

이 주위에 음식점이 많이 생긴건 알았는데

여기는 처음이에요 ㅋㅋㅋ  

 

 

 

 

 

 

 

 

 

 

 

 

제가 생선을 좋아하긴 하지만

식당에서 사먹을 정도로 먹진 않았어요 ㅋㅋ

근데 어제 먹은게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갈꺼같아요 >0<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식당에 들어가니 좌식이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ㅋㅋㅋ

 

 

 

 

 

 

 

 

 

 

 

 

총 3명이라서 메인메뉴인

매콤명태조림 중(中) 짜리로 주문했어요 ㅎㅎ

 

 

 

 

 

 

 

 

 

 

 

 

명태마을 식당은 이 곳 죽동이 본점이고

갈마점, 둔산점 이렇게 총 3곳 있다고 하네요 ^^  

 

 

 

 

 

 

 

 

 

 

 

 

주문한지 몇 분 안되어 바로

명태조림이 등장했습니다 ^0^

 

 

 

 

 

 

 

 

 

 

 

 

꺄아~~~ 매콤한 향도 좋고

명태 양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이 미역국이 너무 싱거웠어요 ㅜㅜ

싱거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딱

맞으시겠지만 저는 아니였어요 ㅎㅎ

 

 

 

 

 

 

 

 

 

 

 

 

미역국외에 묵과 콩나물 겆절이

김, 얇게 썬 오이무침, 샐러드 등이

기본찬으로 나왔어요 ㅋㅋ

 

 

 

 

 

 

 

 

 

 

 

 

 

 

메인인 명태는 좀 맵긴 했지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밥 도둑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밥도 2공기 먹었어요 ~~!

 

 

 

 

 

 

 

 

 

 

 

 

뼈도 거의 다 발라져서 나왔고

가장자리 잔뼈만 남아있는 상태라서

먹기도 매우 편했습니다 ^^

 

 

 

 

 

 

 

 

 

 

 

 

맛있게 먹는 방법이 또 따로 있더라구요!

이 김에 명태와 고추를 올리고

쌈을 싼 후 밥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근데 저는 양념된 고추까지 올리면

너무 매울것 같아서 못먹고

콩나물만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ㅋ

 

 

 

 

 

 

 

 

 

 

 

 

저처럼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더더욱 이 김에 싸드셔야 합니다 ㅎㅎㅎ

맵지 않게 간이 안된 콩나물도 있으니

같이 드시면 되구요 ^^

 

 

 

 

 

 

 

 

 

 

 

 

명태마을에서 식사하시면

같은 건물 4층 베리커피 음료 1잔당 500원이

할인된다고 하네요 ~~~!

 

근데 커피종류만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

 

 

 

 

 

 

 

 

 

 

 

 

식사후 저희 일행도 베리커피에 들러

차 한잔씩 했습니다 ㅎㅎ

 

찬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오레오요거트를 주문해서

먹었지요~~!

 

여기 베리커피는 예전에도 와본적이 있어요!!

밖에 테라스에 나가면 유성시내의

야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근데 이제는 추워서 실내가 좋더라구요 ㅋㅋㅋ

밖에 잘 보이는 실내에서 맛있게

커피를 먹고 왔습니다 ^0^

 

 

 

 

 

 

 

 

 

 

 

 

 

 

 

이 곳 명태마을 너무 추천하고 싶습니다 ^^

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곳이고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매운 명태조림에 반해

밥도 2그릇이나 먹을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입맛없는날 가시면 입맛을 돋구워줄

명태조림 드시러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