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트카/◈ 장기렌트 정보 ◈

저신용장기렌트 엑센트 타고 대구이월드 대구가볼만한곳

 

 

 

 

 

 

 

저신용장기렌트 엑센트 타고 대구이월드 대구가볼만한곳

 

 

 

 

 

 

 

 

 

 

 

 

 

요즘 주말 낮동안 계속 날씨가

따뜻해서 너무 좋아요 ^^

 

유일하게 쉴 수 있는 주말에

날씨가 안좋으면 괜히 우울한데

참 다행이에요 ~~!

 

주말엔 마침 대구에 돌잔치가 있어 

대구 이월드에 다녀왔습니다 ^0^

 

장기렌트 엑센트차량을 타고 즐겁게

갔다왔습니다 ㅎㅎ

 

 

 

 

 

 

 

 

 

 

 

 

 

 

대구 이월드까지 함께 했던 엑센트

차량을 미리 점검, 정비까지 확인히 한 후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

 

 

 

 

 

 

 

 

 

 

 

 

 

 

때가 타도 티가 많이 나지 않는

은색차량이라서 관리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내부는 실내크리닉 처리로 매우

깔끔하지요 ^^

 

 

 

 

 

 

 

 

 

 

 

 

 

 

 

 

 

센터페시아에도 필요한 버튼들이

골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가는 길이 좀 더웠는데

빵빵하게 잘 나오는 에어컨 덕에

시원~하게 갔다왔어요 ^^

 

 

 

 

 

 

 

 

 

 

 

 

 

 

네비도 최신식으로 업그레이드 된 상태라서

핸드폰 네비가 필요없었습니다 ㅋㅋ

 

 

 

 

 

 

 

 

 

 

 

 

 

 

후방카메라도 이상없이 잘 작동되었구요 ㅎㅎ

 

 

 

 

 

 

 

 

 

 

 

 

 

 

 

 

 

 

USB를 연결해

즐겁게 음악을 들으면서 갔습니다 ^^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한 에어백도

골고루 필요한 곳에 갖춰져 있었습니다.

 

 

 

 

 

 

 

 

 

 

 

 

 

 

 

 

 

 

 

 

트렁크도 생각보다 넓어 필요한 짐들을

넉넉히 실을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점검이 완료된 상태여서

걱정없이 주행하였습니다 ㅎㅎ

 

 

 

 

 

 

 

 

 

 

 

 

 

 

 

 

 

 

 

 

돌잔치가 끝나고 바로 도착한

대구 이월드!!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은 매우 저렴했어요~!

미리 인터넷으로 찾아봤더니

15,000원-20,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

 

 

 

 

 

 

 

 

 

 

 

 

 

 

 

대전 오월드는 자주 갔었는데

대구 테마파크는 처음이였어요 ㅎㅎㅎ

 

오월드에 비해 사람은 적었지만

놀거리는 꽤 있었어요~~!

 

먼저 고스트 어드벤처를 갔어요!!

 

 

 

 

 

 

 

 

 

 

 

 

 

들어가보니 미션포인트 라는게 있더라구요!

차량 앞에서 사진을 찍는 미션인데

미션을 통과하게 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호러분장소도 있네요~~!

 

 

 

 

 

 

 

 

 

 

 

 

 

아흑 ㅜㅜ 보기만 해도 무서워요...

 

 

 

 

 

 

 

 

 

 

 

 

 

 

아이구 놀래라 ;;;;;

피 묻은 차라니ㅜ 깜짝 놀랐어요 ㅜㅜㅜ

 

 

 

 

 

 

 

 

 

 

 

 

 

아이들은 좀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잘 지나가더라구요 ㅋㅋㅋ

 

저보다 더 겁이 없어요 !!

 

 

 

 

 

 

 

 

 

 

 

 

 

무서운 코스를 지나 동물농장을 지났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신기해하는 거위, 오리

양, 염소 등 여러가지 동물들이 있었어요.

 

 

 

 

 

 

 

 

 

 

 

 

 

 

 

 

 

 

 

 

 

 

거북이도 있었구요 ^0^

 

 

 

 

 

 

 

 

 

 

 

 

 

한참을 돌아다니다 힘들어서 쉬기도 했구요 ㅋㅋㅋ

 

 

 

 

 

 

 

 

 

 

 

 

자유이용권을 끊었으니 뽕을 뽑고 가야지요!!

탈 수 있는 놀이기구는 최대한 탔습니다ㅎㅎㅎ

 

 

 

 

 

 

 

 

 

 

 

 

 

 

 

 

예전엔 놀이기구 계속 타도 지치지 않았는데

요샌 참 힘드네요 ㅎㅎㅎ

 

 

 

 

 

 

 

 

 

 

 

 

 

 

놀이기구는 포기하고

주변 산책이나 했지요 ㅋㅋㅋ

 

 

 

 

 

 

 

 

 

 

 

 

 

 

 

밤이 되니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아름다운 반짝이를 꾸며놔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0^

 

 

 

 

 

 

 

 

 

 

 

 

 

 

 

 

 

 

 

밤이 되니 좀 쌀쌀해지는것 같긴 했지만

눈이 즐거워 돌아다니면 계속

구경했네요 ~~!

 

 

 

 

 

 

 

 

 

 

 

 

 

 

나중에 아이들과 함께 오면 참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놀이기구 대기 시간도

비교적 길지 않고 쉴 곳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대구 가시게 되면 대구 이월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