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더브리즈레스토랑 논산맛집 논산레스토랑

 

 

 

 

 

 

더브리즈레스토랑 논산맛집 논산레스토랑

 

 

 

 

 

 

 

 

 

 

 

 

 

 

주말에는 논산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아는 분이 맛있는 레스토랑을 추천해주셔서

점심먹고 왔습니다 ^0^

 

논산을 잘 몰랐는데 은근 식당도 많고

레스토랑도 꽤 많더라구요 ㅎㅎㅎ

있을 건 다 있는 곳이였어요~~!

 

 

 

 

 

 

 

 

 

 

 

 

 

 

제가 갔다온 곳은 더 브리즈라는 레스토랑이였어요.

논산시 지산동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1층 식당옆에 바로

주차를 하고 더 브리즈라고 써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들어갔지요 ~~!

 

 

 

 

 

 

 

 

 

 

 

 

 

들어가자 보이는 아기자기한 퀼트 작품들!!

어머님들이 무지 좋아하실것 같드라구요 ㅋㅋㅋ

 

 

 

 

 

 

 

 

 

 

 

 

 

점심특선으로 쭈꾸미덮밥도 판매하네요 ^^

 

 

 

 

 

 

 

 

 

 

 

 

 

레스토랑보다는 카페 분위기가

더 많이 나는것 같았어요 ㅋㅋㅋ

 

 

 

 

 

 

 

 

 

 

 

 

 

 

입구 들어가자 마자 바로 옆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었구요!

 

 

 

 

 

 

 

 

 

 

 

 

저와 일행은 구석진 조용하고 오붓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를 한번 구경해볼까요~~ ?? ㅋㅋㅋ

 

 

 

 

 

 

 

 

 

 

 

 

 

여느 레스토랑처럼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 필라스 종류가 있었고

덮밥 메뉴도 있었습니다.

 

 

 

 

 

 

 

 

 

 

 

 

저는 안심필라프

일행은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식사 전 입맛을 돋궈줄 스프가 나왔습니다 ^^

 

 

 

 

 

 

 

 

 

 

 

 

 

 

 

스프를 다 먹고 난 뒤에는

샐러드와 기본 반찬들을 셋팅해주셨습니다.

 

 

 

 

 

 

 

 

 

 

 

 

 

 

 

기본 찬은 총 6가지 였어요~!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

 

 

 

 

 

 

 

 

 

 

 

 

 

제가 주문한 안심필라프 ♥

 

밥이 조금 퍽퍽하긴 했지만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  

 

여러 야채들을 넣어 색 조합도 매우 이뿌죠 ?? ㅎㅎㅎ

 

 

 

 

 

 

 

 

 

 

 

 

 

 

 

일행이 주문한 돈가스 !!

 

맛있어 보여서 저도 몇개 뺏어 먹었습니다 ㅎㅎ

 

 

 

 

 

 

 

 

 

 

 

 

 

양도 너무 많지 않고 딱 적당해서

일행도 저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0^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

 

 

나중에 또 논산에 오게 되면

다시 한 번 더 와서 먹고 싶은

레스토랑이였어요 ~!

 

가까운 논산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