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소데이 대전소고기무한리필 대전봉명동맛집

 

 

 

 

 

 

대전소데이 대전소고기무한리필 대전봉명동맛집

 

 

 

 

 

 

 

 

 

 

 

 

 

 

 

 

어제는 오랜만에 회사 회식을 했습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이왕이면 맛있는

소고기 먹어보쟈~~ 하고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다녀왔습니다 ^0^

 

봉명동에 [소데이]라는 무한리필 집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일을 일찍 끝내고 6시 30분~7시쯤 도착했습니다!!

사람들이 벌써 꽤 있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만 가다가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오니 너무 너무 좋았어요 ♥

 

앉을 자리도 생각보다 넓었구요!!

 

 

 

 

 

 

 

 

 

 

 

 

 

메뉴판도 눈에 딱 잘 띄게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6인 소고기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미리 예약하고 오니 벌써 다

셋팅되있어서 더 좋았어용 ㅋㅋㅋ

 

 

 

 

 

 

 

 

 

 

 

 

 

불판 중간 오른쪽에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된장찌개도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상추, 마늘, 고추

쌈장, 양파저림 등이 셋팅됩니다.

 

 

 

 

 

 

 

 

 

 

 

 

여긴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처럼 직접

셀프로 갖다먹는게 아니라

주문하면 직원이 직접 가져다줍니다 ㅋㅋㅋ

 

여러가지 부위별로 골고루

가져다 주네요 ㅎㅎㅎ

 

 

 

 

 

 

 

 

 

 

 

 

 

 

 

 

소고기라 그런지 올려놓자마자

오래 안되어 바로 익네요 ㅋㅋㅋㅋ

빨리 빨리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0^

 

 

 

 

 

 

 

 

 

 

 

 

 

야채나 기본 반찬들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각자 가져다 먹으면 되기 때문에

무지 편했어요 ㅋㅋㅋ

 

 

 

 

 

 

 

 

 

 

 

 

 

소고기 시식!!

입에서 녹네요 녹아 ㅋㅋㅋㅋ

역시 돼지고기와 많이 달라요 >0<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 ??? ㅎㅎㅎ

 

 

 

 

 

 

 

 

 

 

 

 

 

 

 

 

회식자리에 술이 빠질 수 없죠!! ㅋㅋㅋ

일단 소맥으로 시작했어요 ㅎㅎ

 

 

 

 

 

 

 

 

 

 

 

 

 

 

그리고!! 요 된장찌개가 정말 최고였어요!!

고기도 정말 맛있었지만 이 된장찌개에

얇은 차돌박이를 넣고 끓이면 더욱 맛있고

푹 끓인 다음 밥까지 넣어서 더 끓여주면

환상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0^

 

 

 

 

 

 

 

 

 

 

 

 

 

고기와 된장찌개 다 먹은 다음

후식으로 빠질 수 없는

냉면도 시켰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반반 냉면이 있네요 ㅋㅋㅋ

비빔/ 물 반반씩 나와요~~~

 

 

 

 

 

 

 

 

 

 

 

 

 

그리고 진짜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종류도 엄청 여러가지였어요!!  

 

소데이 정말 맘에 들었어용 ㅎㅎㅎ

 

 

 

 

 

 

 

 

 

 

 

 

 

 

 

여기 손님 엄청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ㅋ

고기가 맛있기도 하고 서비스도 좋고!

반반냉면도 있고 자리도 좋구요 ㅎㅎ

 

유성에 맛있고 회식하기 좋은 장소 찾으신다면

대전봉명동 소데이 추천합니다~~!

 

다만 직원이 10명 이내인 회사만 추천드려요 ^^

그 이상되면 자리가 없어요 ㅜㅜㅜ

여튼 꼭 다녀오세요 ^^ 후회 안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