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덕명동고기국수 덕명동맛집 대전제주고기국수

 

 

 

 

 

덕명동고기국수 덕명동맛집 대전제주고기국수

 

 

 

 

 

 

 

 

 

 

 

 

 

 

 

안녕하세요 ^^

항상 퇴근하고 오면 배가 너무 고파요 ㅜㅜ

점심에 많이 먹어도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집에서 보통 밥을 해먹기는 하는데

맨날 먹기는 지겨워서 일주일에 2번쯤은

밖에 나가서 먹습니다.

 

집앞을 지날 때마다 저긴 꼭 가봐야지~~ 하는 곳이 있었는데

바로 제주 고기국수집이에요 !!

 

 

 

 

 

 

 

 

 

 

 

 

가게도 무지 크고 넓고

맛도 괜찮을 것 같아서 언젠간 가봐야지 했는데 ㅎㅎ

드디어 가보네요 ^0^

 

고기국수라는 건 생소한 이름이라서 한번

찾아보았어요~~!

 

제주 고기국수는 식당이름처럼

제주도에서 유명한 향토 음식이라고 하네요.

큰 행사가 있던 날 즐겨먹는 잔치음식이며

흑돼지를 고아낸 육수에 수육을 올려

만든 제주도 대표 국수 요리라고 합니다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수육이 들어갔으니

맛은 보장 되겠네요 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오실 때 참고해서 오시면 됩니다 ^^

 

 

 

 

 

 

 

 

 

 

 

 

 

저녁 식사시간보다 좀 늦게 가서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ㅜㅜ

 

 

 

 

 

 

 

 

 

 

 

 

메뉴판을 보니~!

 

기본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 부추전 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ㅎㅎㅎ

 

비빔국수도 맛있을 것 같았지만

요번엔 대표 고기국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국물있는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고기국수로는 조금 아쉬워서

부추전도 하나 주문했어요~~!

 

부추전 먼저 나왔어요 ㅎㅎㅎ

양도 무지 많더라구요 ㅋㅋㅋ

 

 

 

 

 

 

 

 

 

 

 

 

꺄아~~~~ 전도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ㅋㅋㅋㅋ

시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0^

일행도 맛있다면서 쉴 새없이 먹었습니다 ~!

 

남은 건 포장해가면 되니

부담없이 먹을 만큼 먹었지요 ^^

 

 

 

 

 

 

 

 

 

 

 

 

부추전 설명하느라 기본  반찬은

넘어갈뻔했네요 ;;;;

기본 깍두기와 배추김치!! 그리고

부추전을 찍어먹을 간장도 나왔습니다~~!

 

 

 

 

 

 

 

 

 

 

 

 

 

김치들도 김장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아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전을 요 간장에 찍어먹으면 더욱 더 맛있답니다 ㅋㅋㅋ

 

 

 

 

 

 

 

 

 

 

 

 

드디어 메인요리인 제주 고기국수 등장이요 ~~~!

사진으로 봐서는 잘 모르시겠지만

양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ㅋ

사실 국수라서 양은 보통이겠지 .... 생각하고

부추전도 추가도 시킨거였는데 ...

국수 양을 보고 부추전은 다 못먹겠구나  ㅋㅋㅋㅋ 생각했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구요 ^^

 

 

 

 

 

 

 

 

 

 

 

 

부추전이랑 비교해서 보시면

국수양이 얼마나 많은지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고기안에 커다란 수육도

5~6개 정도 들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고기국수 정말 좋아하실 꺼 같네요 ~~~!  

 

 

 

 

 

 

 

 

 

 

 

 

먹다보니 수육만 먹어도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면도 무지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0<

 

 

 

 

 

 

 

 

 

 

 

 

 

고기에 진하게 우린 듯한 국물도

맛이 끝내줬습니다 ㅎㅎㅎ

 

양은 제가 다 먹기에 좀 많아서

안타깝지만 조금 남겼어요 ㅜㅜㅜ

 

 

 

 

 

 

 

 

 

 

 

 

 

확실히 일반 국수와는 국물맛이 전혀 다르더라구요 ~~~!

확실한 차이는 일반 국수는 밥이 안되는데

고기국수는 한그릇만 먹어도 한 끼 밥 대용으로

충분합니다 ^0^

 

좀 든든한 국수가 땡기실때는

덕명동 뚜레쥬르 맡은편

제주 고기국수 하르방 식당에서

고기국수 한그릇 드셔보세요 ~~!

 

저는 다음에 한번 더 가게 되면

비빔국수로 먹어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