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신대산식당 대전영양탕전문점 대전삼계탕맛집

 

 

 

 

 

 

 

대전신대산식당 대전영양탕전문점 대전삼계탕맛집

 

 

 

 

 

 

 

 

 

 

 

 

 

 

날씨가 많이 춥다보니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ㅜㅜ

이런 날엔 음식으로 몸보신을 해줘야해요~~!!

 

보통 삼계탕 많이 드실텐데요 ㅎㅎ

저희 사무실에서는 영양탕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대전 원내동에 신대산식당이라는

유명한 영양탕집이 있어서 이쪽으로 갔지요 ㅋㅋㅋ

 

보통 영양탕이라 하면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이

많이 드시는데 저는 잘 먹어서 저도

따라 갔어요 ㅋㅋㅋ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자리 많아서 더 좋더라구요 ^0^

 

 

 

 

 

 

 

 

 

 

 

 

 

넓은 방에 자리를 잡고

사무실 식구 5명이 앉았습니다~~!

 

예약을 미리했더니 셋팅도 다 되어있네요 ㅋㅋㅋ

 

 

 

 

 

 

 

 

 

 

 

 

 

5명 중 4명은 영양탕을 주문했고

영양탕을 못먹는 직원은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운좋게도 삼둥이 탄생기념으로

메인음식들 할인을 하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오호~~~ 오길 잘했네용!!

 

영양탕은 12,000원 => 10,000원

삼계탕은 11,000원 => 10,000원

 

 

 

 

 

 

 

 

 

 

 

 

 

기본 반찬은 파, 양파, 양파장아찌

갓김치, 고기 찍어먹을 양념

콩나물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옷걸이도 따로 있어서

편하게 겉옷 벗고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얘기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메인메뉴들이 도착했어요~!

 

 

 

 

 

 

 

 

 

 

 

 

 

보신탕 옆에 고기 찍어먹을

양념장도 준비하구요!!

 

 

 

 

 

 

 

 

 

 

 

 

 

느끼하지 않게 쪽파도 엄청 들어있네요 ^0^

 

 

 

 

 

 

 

 

 

 

 

 

우리 직원들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이거 먹고 다들 감기 좀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ㅜㅜㅜ

 

특히 영양탕에 들어있는 고기는

소화도 잘 되고 몸에도 매우 좋아서

감기에도 효과가 있을꺼에요 ^0^

 

 

 

 

 

 

 

 

 

 

 

 

 

고기도 많이 들어있네용 ~~~!!

고기는 쪽파와 같이 양념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답니다 ㅋㅋㅋ

잘 못드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어렸을 적부터 먹어 버릇해서 그런지

잘 먹히더라구요 ㅎㅎㅎ

 

 

 

 

 

 

 

 

 

 

 

 

 

 

 

 

 

국물도 참 맛있어 보이죠 ??? ㅋㅋㅋ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용~~~!!

 

영양탕(보신탕)은 사진으로 보면 기름기

있어 보이지만 살은 많이 안찐답니다 ㅎㅎㅎ  

 

삼계탕 고기는 살 많이 찔텐데

영양탕은 그렇지 않아요~~~

 

 

 

 

 

 

 

 

 

 

 

 

 

혹시 가실 분들 있으시면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메뉴 찍어왔습니다 ㅎㅎㅎ

 

 

 

 

 

 

 

 

 

 

 

 

 

 

몸보신 음식 생각나실 때

영양탕이나 삼계탕 한 그릇

드시러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