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카페추천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띠아모

 

 

 

노은동카페추천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띠아모

 

 

 

 

 

 

 

 

 

든든한 저녁식사를 하고, 주변에 카페를 찾으러

추운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ㅜㅜ

 

저녁을 거하게 먹은후라 간단하고

저렴한 카페에 가고싶었는데요~~

그럴때 생각나는 곳은 바로 "띠아모" 입니다..ㅎㅎ

 

 

여기는 젤라또랑 과일빙수 그리고 와플이 맛있기로 유명한데...

 

오늘은 뭘 먹어야 할까요? 헤헷

 

 

 

 

 

 

 

메뉴판입니다~ 요새 안왔는데 신메뉴들이

많이 늘은것 같아요오~

저는 뭘 먹어야 할까 엄청 고민했찌요...ㅎㅎㅎ

 

 

 

 

 

 

 

 

 

 

 

 

 

 

아포카토/바닐라라떼/요거트젤라또 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가지고 기다렸어요~

 

이 진동벨은 왜 언제나 늘 설레이는 것일까유....ㅋㅋㅋ

 

 

 

 

 

짜잔! 주문한지 좀 안되어서 금방 메뉴가 나왔어욤..ㅎㅎ

 

 

 

 

 

이곳의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늘 쫀득쫀득 넘 맛있어요 ㅜㅜ

 

 

 

 

 

 

 

 

 

아보카토는 에스프레소를 취향껏 뿌려서 먹으면 되지요..ㅎㅎ

 

 

 

 

 

 

 

 

아몬드슬라이스+에스프레소+바닐라아이스크림의

꿀조합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역시 맛 보장하는 띠아모에요..ㅎㅎ

메뉴들이 변함없이 언제나 맛있네요~~~~

 

저렴하게 카페메뉴를 즐기고 싶을때

노은동 띠아모를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