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카페츄 - 대흥동 카페츄, 대전 대흥동커피, 대흥동 커피 추천, 복숭아쥬스 맛집

 

 

착한사람들의 맛있는 커피

대흥동 '카페 츄'

카페라떼, 복숭아 쥬스

 

 

 

 

 

 

 

 

 

안녕하세요~ 착한사람들입니다.

어제 SK텔레콤 대리점에 가야 할일이 생겨

급하게 대흥동 성모오거리로 갔습니다.

근처에 대리점을 가도 되지만 성모오거리에 위치한 SK텔레콤 대리점이 있는데

그전에 제가 휴대폰을 계속 해오셨던 직원분이 거기에 있으셔서 그쪽으로 갔습니다

직원분이 워낙에 친절하시고 내일같이 해주셔서 항상 만족을 느껴 거리가 멀지만

그래도 그 직원분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주차를 하고 대리점을 가던 중 저번에 먹은 복숭아 쥬스가 생각이나

근처에 있는 '카페츄'에 갔습니다.

 

 

 

 

 

 

 

 

"카페(CAFE) 츄"

 

 

성모오거리 쪽에 위치해 있으며

대전 중구청이나 대전성모병원이 주변에 있습니다.

저번에도 대리점 가다가 우연히 들어간 집이였는데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 입니다.

사장님이 남자분이 신데

총각이시랍니다. ㅋㅋㅋ

 

 

 

 

 

 

 

 

 

"카페츄 메뉴"

 

카페 츄 메뉴입니다.

여러가지 커피와 음료와 따뜻한 차가 있습니다.

제가 복숭아를 좋아하는데 다시 이곳을 가게 된 계기도 복숭아 쥬스 때문입니다.

저번 여름에 커피가 별루 안땡겨

무슨 쥬스를 먹을까 하다 복숭아 쥬스가 눈에 띄어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에 놀랐습니다.

복숭아 쥬스라고 하면 아이스티 형식으로

대부분 그렇게 나오는데

진짜 싱싱한 복숭아를 갈아 주시더라구요...

제가 여기저기 카페를 가봤지만

복숭아 쥬스라는 메뉴가 생소하기도 했지만

정말 맛있어서 더 놀랐습니다.

저희는 복숭아쥬스 2잔, 그리고 카페라떼 1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카페라떼와 복숭아 쥬스"

 

까페라떼와 복숭아 쥬스가 나왔습니다.

카페라떼 거픔이 정말 부드러워 보입니다.

커피향도 정말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복숭아 쥬스도 역시 맛있습니다.

복숭아 생과를 넣어서 갈아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이맛에 반해서 또 왔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신데다가

커피와 음료에 나름 엄청 정성을 쏟으시더라구요...

 

 

 

 

 

 

 

 

"커클랜드 그래놀바"

 

사이드로 과자도 팔고 있습니다.

그래놀바를 좋아하는데 마침 '커클랜드 그래놀바가 있어' 2개 구입했습니다.

마침 저녁 먹은 직후라 달달한게 땡기기도 했구요... ㅋㅋㅋ

먹어보니 엄청 답니다.

저한테는 좀 많이 달더라구요... ㅋㅋㅋ

쫀득쫀득하니 식감은 좋은데

좀 너무 달아서 한개만 먹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좋아할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