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반석동사이애 대전반석동예쁜카페 반석동카페거리

 

 

 

 

 

반석동사이애 대전반석동예쁜카페 반석동카페거리

 

 

 

 

 

 

 

 

 

 

 

 

반석동에는 카페거리라고 해서

예쁜 카페가 참 많아요 ㅎㅎ

 

그래서 식사 후 카페 어디갈지

고를때 참 어려워요 ㅋㅋㅋ

 

그 중에서 커피볶는집 사이에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입구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네요~~!

트리와 인조눈사람/ 반짝반짝하는

트리장식까지 >0<

꺄아~~~ 벌써 크리스마스가 된 거 같아요 ^0^  

 

 

 

 

 

 

 

 

 

 

눈사람도 너무 귀엽죠 ^^

얼굴이 둥글둥글하니 제 얼굴과

참 많이 닮은 거 같아요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고 눈사람이

있는 위 사진은 카페 앞쪽이고

아래 사진은 카페 뒷문 모습입니다 ㅎㅎㅎ

 

 

 

 

 

 

 

 

 

 

뒷문 쪽은 테라스라서 여름이나

가을에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장소이지요 ㅋㅋ

 

 

 

 

 

 

 

 

 

 

의자도 무지 편해보이죠 ?? ㅎㅎㅎ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할 것 같아요~~!

 

 

 

 

 

 

 

 

 

 

실내로 들어가니 건물이 목조로 되어 있어

엄청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어요 ㅜㅜ)

 

 

 

 

 

 

 

 

 

 

근데 카페 이름이 왜 사이에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불어로

'고마워요, 좋아요, 맞아요, 그래요' 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

 

 

 

 

 

 

 

 

 

 

더피커피 선물셋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17,000원부터 라고 하네요 ㅎㅎ

 

 

 

 

 

 

 

 

 

 

 

 

 

 

차 종류는 커피, 핸드드립커피

허브티, 에이드, 독일 명품차, 홍차 등

여러 종류가 있어서 고르기가 좀 어려웠어요 ㅎㅎ

 

 

 

 

 

 

 

 

 

 

저와 일행은 각각 오늘의 커피, 블루베리주스

에스프레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창가가 보이는 괜찮은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지요ㅎㅎ

 

오옷!!!

앉자마자 제 시선을 끄는 장식품이 있었어요~~~!!

 

 

 

 

 

 

 

 

 

 

 

제가 원래 강아지와 동물들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컵이 엄청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귀엽고 특이해서

한 컷 찍었습니다!!  

 

 

 

 

 

 

 

 

 

 

컵 손잡이가 강아지 얼굴로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장식품들이

많았습니다~~! 아기자기하게 볼거리들이

참 많이 있었어요 ^0^

 

 

 

 

 

 

 

 

 

 

주문한 커피 4잔이 곧 나왔습니다 ㅎㅎ

커피잔이 엄청 이쁘고 화려하진 않았지만

차 마시기는 참 좋고 분위기 있는 잔이었지요~~!

 

 

 

 

 

 

 

 

 

 

주말이어서 매우 추운 날씨였는데도

저는 찬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차 마시면서 계속 수다떨고

재미있게 노는 중 사장님이

주문하지 않은 에스프레소를

인원수 만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블루베리 주스를 먹어서 그런지

커피가 엄청 땡겼었는데

정확한 타이밍에 커피를 주시네요 ^^

너무 좋았어요 ~~~~!

 

혹시 반석동 카페거리 가실 일 있으며

분위기좋고 조용한 커피볶는집 사이에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