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반석활어회타운 반석회센터 반석동횟집 대전반석맛집

 

 

 

 

 

 

반석활어회타운 반석회센터 반석동횟집 대전반석맛집

 

 

 

 

 

 

11월/12월에는 왜 이렇게 생일이나

챙겨야될 행사가 많은지 ㅜㅜ

저번주에는 엄마 생신이어서 엄마가 좋아하는

회를 사드리러 갔습니다~~~!

 

선물은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현금

드렸구요 ^0^ 매우매우 좋아하셨답니다 ㅎㅎㅎ

 

 

 

 

 

 

 

 

 

 

 

 

반석동에 활어회센터라는

횟집이 생겼다는 걸 듣고 그쪽으로 갔지요~~!

반석동이나 유성쪽에는

횟집이 없어서 참 불편했는데

드디어 하나 생겼네요!! ㅋㅋㅋㅋ

 

근데 벌써부터 주차장에 차가

많더라구요. 반석동에 횟집이 생기니

너도나도 많이들 드시러 오신거 같더라구요 ^^

 

 

 

 

 

 

 

 

 

 

건물도 무지 컸어요.

횟집은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3층은 장어구이식당이었구요 ㅎㅎ

 

 

 

 

 

 

 

 

 

 

대전 복합터미널쪽에 중부회센터라는

24시간 하는 식당이 있는데 방식은

그 식당과 비슷하더라구요 ㅎㅎㅎ

 

1층에서 먹을 것을 주문하고 2층에서 식사하는

방식이었어요!  물론 포장도 가능하구요.

 

 

 

 

 

 

 

 

 

 

들어가기 전에도 메뉴들이

여러가지 붙어있었어요.

전복, 멍게, 낙지, 개불, 해삼, 키조개 등등

저희 엄마가 좋아하시는 건 다 있는거 같네요 ㅋㅋㅋ

벌써부터 들떠있으신 우리 엄마 ㅎㅎ

 

 

 

 

 

 

 

 

 

 

 

 

1층으로 들어가니 여러 생선들이 돌아다니는

수족관이 있고 벌써 온 손님들이

다들 생선을 고르고 계셨어요~~!

 

 

 

 

 

 

 

 

 

 

혹시 주문하는 방법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기재되어 있었어요!

 

1. 먹고 싶은 수산물을 1층에서 구매/ 계산한다.

2. 2층식당에서 식사를 한다.

(양념값은 20,000원 있다고 합니다.) 

 

 

 

 

 

 

 

 

 

 

저쪽에도 수산물들이 가득했어요~~!

방어, 광어, 낙지 등등 여러가지 많이도 있네요.

 

 

 

 

 

 

 

 

 

 

근데 개업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번호 뽑는 기계도 없고 엄청 복잡했어요 ㅜㅜㅜ

손님들은 넘쳐나는데 번호뽑는 기계가 없어서

사장님이 직접 손으로 번호를 써서 주고

겨우 결제까지 마쳤어요 ㅜㅜ

 

사장님도 손님이 이렇게 많이 올 줄

몰랐다고 이해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

 

 

 

 

 

 

 

 

 

 

사장님 마음이 엄청 이해됐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차분히 기다려서 주문한 회를 받았습니다~~!

저희는 멍게, 감성돔, 광어??를 주문했던거 같아요.

 

 

 

 

 

 

 

 

 

 

원래는 주문하고 2층에서 먹고가려고 했는데

너무 복잡해서 먹고 가려면 한참을

더 기다려야 될 것 같아서

포장해왔습니다 ㅎㅎㅎㅎ

참 잘한거 같아요~~!

 

 

 

 

 

 

 

 

 

 

주문한 회와, 초장3~4개 정도

매운탕 양념이 들어있었어요.

상추와 야채들은 맞은편 롯데슈퍼에서

따로 사갔지요 ㅎㅎㅎ  

 

 

 

 

 

 

 

 

 

 

빛깔좋은 회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좀 많이 기다리긴 했지만

그래도 회는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가격도 비교적 비싼 편은 아니었구요~~!

 

 

 

 

 

 

 

 

 

 

 

 

 

 

엄마가 앞으로는 회 먹으러 이쪽으로 가자고

하시네요 ㅋㅋㅋ 저도 가까워서 좋고

엄마가 맛있어하시니 좋네요 ^0^

 

더 많이 많이 사드려야 겠어요~~!

 

 

 

 

 

 

 

 

 

 

 

횟집에서 매운탕거리는 따로 줍니다 ㅎㅎ

그래서 그걸로 엄마가 매운탕을

끓여주셨어요 ~~~! 얼큰한 맛이 덜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밥과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

 

 

 

 

 

 

 

 

 

 

 

아참!! 그리고 생일케익도 제가 준비했지요 ㅎㅎㅎ

열시삼십오분이라는 카페를 아는 사람이

소개해줘서 이렇게 예쁜 케익을

엄마께 선물했습니다 ㅋㅋㅋ

 

 

 

 

 

 

 

 

 

 

일반 케익과 가격은 비슷한데

맛이 더 좋고 위에 원하는 글씨도

만들어주니 매우 좋더라구요 ^0^

 

 

 

 

 

 

 

 

 

 

엄마도 이런 케익 처음이라면서

너무너무 좋아하셨어요 ~~~!

 

 

 

 

 

 

 

 

 

 

 

저희 아빠는 맛있다고 케익 2~3조각이나

드시더라구요 ;;;;  하하하 ㅋㅋㅋ

그정도로 맛있었어요!!

 

이번 엄마 생신은 정말 성공적이었어요!!

현금선물에 횟집 가서 회 사드리고

엄마이름 새긴 예쁜케익까지 ~~~~!

 

혹시 반석동에서 외식하실 예정이시라면

반석동 회센터/ 반석활어회센터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