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쏘렌토차량으로 카캠핑(차박)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제트카 김주임입니다^^

저희 가족은 아이들과

텐트치고 자는 캠핑은 많이 다녔는데요~

카캠핑(차박)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먼저 조명을 빼놓을 수 없겠죠?

조명은 다이소에서 파는

건전지 조명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줄이 긴 조명이 있다면 하나로 할 수 있는게 좋을 것 같아요~

처음이라 그런지 부자연스럽네요 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했다가...

너무 허전해서 다시 !!!



쏘렌토 차량으로 뒷좌석을 접으면

트렁크와 뒷자리가 합쳐지면서

넓은 공간이 생겨요.

도톰한 돗자리를 깔고 이불을 깔아 주었답니다.

잠자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더 푹신한 매트를 권합니다^^



카캠핑(차박)의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불꽃놀이도 함께 해 주었답니다^^

처음에는 불꽃놀이를 무서워 했는데

큰공주는 계속해 달라네요~



가족 또는 연인, 친구 모두

카캠핑(차박)을 하면 정말 좋은추억이

될 것 같아요^^

오손도손 이야기도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따듯한 햇살과 공기를 마시니

기분도 좋아지고 상쾌해 지는것 같았어요~

아이들은 바로 뛰어 놀 수 있어서 좋아하고

소꿉놀이처럼 아침밥을 해먹어서

재미있고 좋은 기억이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둘째공주는 제가 했던걸 따라 하네요~



짜장범벅이 되었네요^^


캠핑을 생각하면 짐도많고 텐트도 쳐야하고

이런저런 준비할게 많은데요~

카캠핑(차박)은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텐트치기 어려우신 분들

요즘날씨에 카캠핑(차박) 어떠신가요?

간편하고 좋은추억이 될 것 같아요~

단, 화장실과 씻는곳이 없을 경우

불편한 캠핑이 될 수 있으니

장단점을 따져 보시고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제트카 김주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