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찜질방 유성온천 불가마사우나

대전 찜질방

유성온천 불가마사우나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38-1

 

 

안녕하세요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입니다.

유성에 새로 오픈한 찜질방을 다녀왔는데요.

찜질방이 거기서 거기지~ 하고

갔는데... 인테리어 부터 시설이 좋아

반했다는^^♥

 

 

남자방 여자방 안방 등등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었어요!

들여다 보기만 하고

들어가진 않았어요 ㅎㅎ

주말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아기부터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대전 찜질방 유성온천 불가마사우나

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야겠어요ㅎㅎ

 

 

천장 모습인데요.

찝질방을 들어 섰을때

제일 눈에 들어왔습니다.

별빛처럼 ★

반짝반짝하여 분위기가 좋았어요.

 

 

대전 찜질방 유성온천 불가마사우나

찜질하는 곳은 4가지로 되어있었구요.

불한증막사우나

화산석 숯방

소금방

삼온방(적외선)

 

 

저에게는 소금방이 제일 알맞더라구요^^;

땀이 주르륵..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도 들고

찜질방은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기에

초등학생인 아이도 소금방에 부모님과

함께 들어와서 하더라구요!

 

 

삼온방인 적외선방을 들어갔었는데

눈이 너무 매워서 ㅠ ㅠ

바로 나왔답니다...

눈이 왜 매웠는지 모르겠어요.

 

 

매점 모습입니다.

넓직하게 자리잡고 있구요 ㅎㅎ

음료, 계란, 컵라면, 아이스크림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현금, 카드로만 가능하답니다.

키로는 결제할 수 없어요!

 

 

식당은 윗층(7층)에 위치해 있구요.

치킨도 팔더라구요!

다만, 자리가 많지 않아서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어야 했어요.

식당공간이 좀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구요.

1인 수면굴과

2인부터 들어가 있을 수 있는 수면굴이 있는데요.

2인수면굴에는 TV시청도 할 수 있도록

TV도 달려있고 인기가 많은 자리였습니다.

들어가 보고 싶었는데

모두 자리를 맡아서 ㅠ ㅠ 들어가 볼 수 없었죠..

 

 

넓~직 하죠?

사진은 못찍었지만

목욕탕 안에도 너무 좋아요.

노천탕이 있어서 물속은 따듯하고

얼굴은 시원하고

원래 탕에 오래 못 있는데

노천탕에는 10분을 넘게 있었어요 ㅎㅎ

 

 

찜질방 안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

게임기가 있었어요.

어른들도 게임을 하더라구요^^!

저도 하고 싶었지만 현금이 없었다는..

 

 

마사지 받는걸 좋아하는 저는

안받아 볼 수 없었답니다.

전신관리, 스포츠, 아로마

체형관리 등등 메뉴가 다양했구요.

체형관리를 받고 싶었지만

금액이 어마어마 하기에 ㅠ ㅠ!

저는 전신관리를 받았습니다.

아프면서 시원한 느낌이었구요.

다음날 몸살이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멀쩡~하고 몸이 한결 나아 졌었어요.

 

 

6층 시설

찜질방 매점 마사지 TV 쉬는공간 놀이방 안마의자

7층 시설

식당 헬스장 흡연실 화장실

 

 

대전 찜질방 & 사우나 & 헬스

유성온천 불가마사우나 가격

 

사우나 -7천원

찜질방 - 9천원(주간)

1만원(야간 밤8시~새벽5시)

주차비 : 무료

(언제까지 주차비 무료인지는 모르겠어요.)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