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나이키직구를 대전망고에서 바로 구매했다는~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이 되었습니다.

새해의 새롭고 힘찬 에너지

많이 받으시구요^^

희망 가득한 새해 맞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 나이키직구를 대전망고에서 바로 구매했다는~ "

입니다^^

 

 

나이키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등등

많은 신발과 옷 모자 다양하게

직구를 해야만 살 수 있는

물건들을 진열해 놓아

신어보고 입어보고 잘 맞는지 확인 후

살 수 있는 곳이 있었답니다.

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대전 은행동 시내를 돌아 다니다가

외관이 정말 멋지고 느낌 있다랄까?

지드래곤 GD가 신는 신발이

두둥 두둥 두둥

모두 있더라구요.

실제로 보고싶어 들어갔답니다.

 

 

들어갔더니...

웬 털보님이 계시더라구요!

밖에 붙여있는 캐릭터와 똑 닮은 ㅎㅎ

웃기면서 뭔가 포스가 느껴지는

사장님이라는!

뭔가 물어보면 귀찮다는 둥

시큰둥하게 대답해 주시고

원래 스타일이 그렇더라구요^^

뭐살때 따라와서

이거좋다 저거좋다 하는게 아니라서

저로서는 너무 ~ 편하게

구경도 하고 구매도 할 수 있었답니다.

 

 

들어서자 마자 와...

입이 안다물어 지더라구요.

아동 신발 부터 해서

성인 신발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눈도 즐겁고

조카선물 친구선물 하기에 좋았어요.

디자인 면으로도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특별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직구라고 하죠?

많은 분들이 직구를 해서 구매를 하는데

대전망고에 가보니 레어템이 잔뜩

발빠르고 손빠른 털사장님이

사이즈별로 잔뜩 갖다 놓아주셔서

원하는 신발을 잘 맞는지 신어보고 살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답니다!

 

 

아동화가 눈에 밟혀서 ㅎㅎ

재방문했어요!

이번 겨울에 첫째 둘째 모두

어그를 신겼는데 둘째아이 어그 찍찍이가

망가지는 바람에...

반스가 털신으로 나와서

반스털신으로 장만했어요.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려서 너무 만족

털사장님 왈 : 퓨마아동화는

엄마들이 단체로 주문을 해서

신길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아동화 외에도 성인운동화로 유명 하더라구요~

정말 색감부터 특이한 디자인의 신발들이

많았는데 저희 신랑이 운동화에 많은 관심이 있어서

이름까지 다 알더라구요ㅎㅎ

저는 잘 모르지만~

한국에서 못구하는 신발들을

대전망고 사장님이 구해서

진열해 직구하시는 분들

쉽고 빠르게 득템할 수 있도록

하고 계시더라구요^^

 

 

나이키 슈프림 퓨마 뉴발란스 아식스 반스 아디다스 acg

없는 브랜드가 없을 정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신발은 물론 모자 가방 옷 까지

콜라보하는 옷을 많이 갖고 계시더라구요.

 

 

해외직구로 구하시는 분들은

노력과 기간이 오래 걸린다고 알고 있어요.

하지만

대전망고에서는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송이 빠르다고 리뷰가 많던데

갖고 싶던 운동화 옷 모자 등등

제품을 빠르게 원하시는 분들은

대전 망고에서 구매하면

빠르게 받아 볼 수 있겠더라구요.

 

 

대전에 있는 망고매장이기 때문에

매년 대전 이름이 박힌

반발티와 후드티가 나온다고 합니다.

금액은 보통 티셔츠 가격이랑

비슷 하더라구요.

대전시민이라 대전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서 ㅎㅎ

대전 반팔티가 맘에 쏙 들었어요.

 

 

이쁘죠?

이것 저것 사다보니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감사 또 감사합니다~

잘 입을께요^^

 

 

이상 저신용장기렌트 NO.1제트카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