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둔산동 슬라임카페 아이들과 함께방문

안녕하세요~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입니다.

이번에 첫째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친구가 액체괴물(슬라임)을 가져왔다면서

하고 싶다고 하는데...

문방구나 마트에 파는걸로 구매하여

집에서 해보았어요.

하.지.만.

손에 너무 많이 묻고 ㅠ ㅠ

줄줄 흐르더라구요!

원래 이런건가? 싶었는데

슬라임 동영상을 보니

그렇지 않더라구요!

 

" 둔산동 슬라임카페 아이들과 방문"

 

그래서~!

행동파인 저는ㅎㅎ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알아보던 중

만지작 이라는 슬라임 카페가

둔산동에 있더라구요.

 

 

- 슬라임 카페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동 986번지 2층 만지작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주말 11:00 - 22:00

공휴일 11:00 - 22:00

- 슬라임 -

 

클레이슬라임 200ml 7.000원

클리어슬라임만들기 (약250~300ml) 7.000원

앨머스슬라임 9.000원

버터슬라임 10.000원

각종음료 (커피/에이드/어린이음료) 2.000원~4.000원

 

 

저희는 손에 묻지 않는 걸로 추천받아

버터슬라임으로 하였어요.

색은 흰색색상이었구요.

완성된 제품으로 이용했어요.

슬라임을 선택하면 사장님께서

슬라임과 투명한 빈통을 주는데요~

빈통안에 마음껏~ 하고싶은

재료(파츠)를 넣으면 된답니다^^

 

 

첫째가 먼저 빈통에 가득~

무얼 담을까 고민하더니

마구마구 넣더라구요^^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서

기분이 더 업되보였어요 ㅎㅎ

참,

만지작 슬라임카페는

인당 무조건 해야하는게 아니라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이모와 함께 방문하엿는데

아이들 슬라임 2개로 함께 나누어서 하였답니다~

 

알록달록 파츠를 담아서~

(파츠는 한번만 가득 담을 수 있답니다.)

자리로 이동합니다^^

뒷편에는 엄청 큰 파츠가 있는데

4개씩만 가져갈 수 있도록 정해져 있었어요.

사탕모양 아이스크임모양 등등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집에서 했던거와는 다르게

손에 묻지도 않고

줄줄 흐르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저도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줄줄 흐르면 ㅠ ㅠ 옷에 막 묻고...

정말 힘들어집니다.

 

 

알록달록 색깔도 입힐 수 있구요~

향을 첨가해서 향도 나게 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죠~

 

처음에는 어색해 하더니

제일 집중하며!

열심히 놀이한

둘째입니다.

하나 하고 짜잔~ 하며 기뻐하고

제가 더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둔산동에 위치해 있고 방학이라 그런지

커플, 친구끼리, 엄마랑 아이랑

함께 방문해서 같이 만들더라구요.

 

매일 똑같은 데이트에 지루하신 분들

슬라임카페 방문하는 것도

새로운 취미가 되실 것 같아요^^

다음방문 할 때에는 직접 슬라임을

만드는 것부터 해보아야 겠어요~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