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만년동대게킹 대게킹크랩랍스타 코스맛집

안녕하세요~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입니다.

이번주에는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 위해

GO~GO~

저희 엄마께서 모임하실때 마다

고기집만 간다고 하셨어요.

생생정보통 시청을 하실때면

참~맛있고 알찬곳이 많이 나오는데

보시면서 "저런데를 가야하는데~"

하셨던 생각이 나서

코스요리로 결정!

 

"대전만년동대게킹 대게킹크랩랍스타 코스맛집"

 

 

가보았던 대게집이 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가까운 만년동을 지나가던 중

대게킹 이라는 엄천 눈에 띄는 곳이 있어서

우연히 예약도 없이 바로 방문하였어요.

1층에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았구요.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입구에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

살아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신기한듯 계속 보더라구요 ㅎㅎ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 ㅠ)

 

 

대게킹을 처음 방문하였는데

아무 정보없이 갔어요 ㅎㅎ

시세에 따라서 가격변동이 있더라구요~

대게 킹크랩 랍스타 모두 Kg에 따라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저희는 아이들까지 모두 6명이라

대게와 킹크랩을

4kg에 맞춰 주문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따듯한 게살죽과 동치미가 나오고

그 후에는 여러가지 요리들이 나오구요!

식감이며 맛이며 정말 하나하나

모두 다 맛있었어요^^

타코와사비까지~ 톡! 쏘지않아

감칠맛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이 나와요.

첫째는 고구마튀김 오리훈제 둘째는 새우튀김

서로 좋아하는 음식이 달라서

매일 밥먹일 때마다 고민 되는데요.

다양한 음식이 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저도 고구마튀김을 좋아해서 ㅎㅎ

다~ 먹었다는^^

모자란 음식은 더 주더라구요.

하지만!

대게 킹크랩을 먹기위해~

주신것만 먹었어요.

 

 

먹다보면 회와 랍스타를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랍스타 회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도톰한 회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메인요리 나오기전

곁들임 요리들이 별로인 경우가 있는데요.

별로이면 먹다 말고

메인요리를 기다리게 되는데

여기 대게킹은 고급스러운 요리들과

맛있는 곁들임 요리를 먹다보면

메인요리가 나와서

흐름이 끊기지 않고

먹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랍스타 윗부분은 바로 가져가셔서

탕으로 다시 나온답니다^^

가져가신 부위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진~한 국물이 나오니

공기밥을 부르네요 ㅎㅎ

 

 

먹다보면~

주문한 메인요리가 나옵니다.

주문한 즉시 무게를 잰후

바로 손질하여 요리를 해준답니다^^

싱싱하고 살이 많았습니다.

 

 

바로 먹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아이들은 처음보고 먹어보는거라

이렇게 먹는거야,

알려주며 살을 발라주었더니

정말 잘 먹더라구요^^

맛있게 먹는걸 보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내장에 밥도 볶아서

맛있는 낙지젓갈과 김 김치가

함께 나옵니다.

내장볶음밥과 잘 어울리는 반찬이 나와서

맛있게 클리어~

(사진을 못찍었네요) 

 

 

대전만년동대게킹

우연히 방문하게된 곳이지만

정말 재방문 하고 싶을정도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어느하나 빠짐없이 맛있었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어줘서 고마웠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게킹.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메뉴-

 

대게킹 크랩 코스 : 시세변동

게살비빔밥 정식 (점심특선) 20.000원

시원한 물회 정식 (점심특선) 22.000원

대게탕 정식 (점심특선) 20.000원

회덮밥 정식 (점심특선) 20.000원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의

맛집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