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갈마동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받고 치료됐어요!

대전갈마동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받고

치료됐어요!

안녕하세요~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입니다.

이번 주말에

마사지를 받으러 다녀왔답니당~!

혼자 다녀왔기 때문에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ㅠ ㅠ

이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방문한 샵은

대전 갈마동 주민이라 ㅎㅎ

출근길에 매일 보이던 곳이었어요.

방문한지는 딱! 두번째입니다.

처음 갔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저는 마사지 받는걸 좋아해서

여러곳을 다녔었는데요.

만족하는 곳을 찾을 수 없었어요.

타이, 경락 등등

 

스포츠마사지는 왠지모를

겁이나서 가지 않았었죠.

 

하지만

 

저의 두려움을 깨주셨죠.

 

 

겁이 났지만!!!

몸이 너무 아파서

방문하였답니다!

처음 방문 했을때는

아로마를 받았었어요.

여자 실장님이 해주셨었고

 너무 잘 해주셔서 여기다 싶었죠!

 

그 후에 시간이 나서

다시 재방문했습니다.

이번에 청담 스포츠마사지를

방문했을때는 아로마가 아닌

건식으로 받았습니다.

 

남자실장님이 해주셨고

뼈가 많이 틀어져 있어서

틀어진 뼈를 잘 맞추어 주셨고

뭉친 근육을 손과 발로

압 조절을 잘 하시며

관리를 해주셨어요^^

 

 

갈때마다 다른 분이 해주셔서

어떨까 했는데

모두 경력자이신 것 같아요

믿고 받는 곳이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든 마사지는 예약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꼭! 전화를 먼저 하시고

가시길 추천하구요.

 

마사지 시간은 50분~60분으로

정해져 있으며

더 추가해서 할 수는 없더라구요.

더 오래 받고 싶은 저는

아쉬웠던 부분이었어요.

ㅠ ㅠ

 

 

스포츠마사지 받는 공간이구요.

한 공간에 배드 1개씩 있답니다.

저는 혼자갔지만

친구, 부모님 등등

함께 예약하여 같이 받더라구요.

관리자 분들이 여러명이라서

가능한 것 같아요^^

 

 

벽면에 국가대표선수들의 싸인이 있었어요.

선수들도 자주 이용하는가 봅니다.

 

주차부분은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택가라서 자리있는 곳에

잘 주차하시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스포츠마사지 효과

 

1. 피부미용 효과

2.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 효과

3. 성인병 예방 효과

4. 골격에 미치는 효과

 

효과 있는 증상

 

만성피로회복, 혈액순환, 목 통증, 허리통증,

부종, 어깨통증, 등관리, 오십견 등등

 

 

처음 방문 했을때 걸음걸이와

서있는 모습을 보시고

어떤 상태인지 말씀해 주셨었고

스포츠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올바른 자세도 알려주시며

가벼운 운동? 스트레칭을

알려주셔서 더욱더 감사했습니다!

 

단순히 마사지를 받는 것 보다

치료를 받는 느낌이었구요.

받은 후에는 몸이 가벼워지고

목, 어깨, 허리 부분이 부드럽게

움직였습니다.

 

다른분은 허리디스크 때문에

회원으로 등록하여 꾸준히 받고 계시더라구요.

병원가서 수술을 하는 것 보다는

관리를 받아서 치료하는 것이

수술하는 것 보다는 훨씬 좋은것 같아요.

 

 

청담스포츠마사지

전신프로그램 가격표

 

기본 전신 관리(55분)

회원-38.500원/비회원-55.000원

 

전신, 등, 하체, 복부(각각) 아로마 (55분)

회원-55.000원/비회원 77.000원

 

원장집중전신관리(50분)

회원-55.000원/비회원-77.000원

 

KSS스본스도(50분)

회원-88.000원/비회원110.000원

 

<회원은 10회등록>

 

회원으로 이용할 때

비용에 부담이 없어서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의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