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 플레이앤파티 키즈카페 종일권 만원으로!

 

안녕하세요 제트카입니다^^

3월이지만 아직은 쌀쌀한데요~

미세먼지도 좋지 않아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대전 가장동에 위치한

플레이앤파티를 방문하였는데요.

그전에 이야기를 들었을 때에는

작은 아이들은 많이 치인다고 하여

가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둘째가 제법 키즈카페에서

언니를 쫒아다니며

잘 노는걸 보고! 데리고 가도 되겠다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저도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서

어떨까 궁금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잘 놀수 있을까

걱정을 하며 갔는데

 

정말 넓고 커서

처음에는 어색해 하더니

마감시간(7시)까지 놀다 나왔답니다.

 

 

 

볼풀장에는 볼풀공이 정말 많았고

앉아서 또는 누워서

자유롭게 미끄러지는

공간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앉아서 타더니

이젠 누워서 타다가

거꾸로 누워서까지 내려오네요ㅎㅎ

 

 

볼풀장에는 맞추는 공간도 있고

정말 어마어마하게 볼풀장이 커서

아이들 어른들 모두 있어도

공간이 넓었답니다^^

 

볼풍장 가는길에는 방방이 있어요.

플레이앤파티 키즈카페 방방은

어른이 뛰어도 튼튼했구요~

방방공간이 연령별

나누어져 있어서 좋았지만!

 

아이들은 놀다보면

한 공간에서 놀지 않아서

4세미만 어린아이는 항상 옆에서

지켜 보아야 할 것 같아요.

 

 

대전 플레이앤파티 키즈카페는

정말 넓고 위험하지 않았어요.

저도 같이 뛰어 놀았는데

어릴적 생각도 나고

엄마랑 아빠랑 함께 뛰니

아이들도 신이나서

더 신나게 뛰어 놀았답니다.

 

중간에 불빛을 꺼주는데요.

알록달록한 빛이 더 잘보이게

해주어서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같은 놀이인데도 새로워 했어요.

 

 

다른 놀이공간에는 바람을 넣어

놀이하는 곳인데요.

아빠와 숨바꼭질하며

도망갔다가~ 잡으러 갔다가~

땀범벅 되가며 ㅎㅎ

즐겁게 놀았어요.

 

아이들 얼굴이 빨개지고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편백나무방으로 갔답니다.

 

여러 공룡이 있는데요.

무서워 하면서도 재밌어 했네요.

다만,

놀이하는 장난감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답니다 ㅠ ㅠ

 

플레이앤파티 키즈카페는

정말 몸으로 노는 놀이 위주로 있어서

아이들 체력에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지치는지 눕더라구요 ㅎㅎ

다시 또 방방뛰러 갔지만~?

 

우리 아이들은 처음와서 그런지

모든 놀이를 좋아했고

방문한 아이들을 보면

방방과 볼풀장에서 많이 놀더라구요~

 

노는 공간 외에도

파티룸 대여하는 방이 있고

범퍼카, 4D체험, 게임 등등

있었습니다.

 

 

대전 가장동 플레이앤파티 키즈카페

종일권 만원으로!

 

저렴하게 착한가격으로

정말 즐겁게

잘 놀다 왔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매장 입장시 카운터에서

주차등록을 꼭 해주어야 한답니다!

주차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지불한 금액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해요.

 

 

이상 제트카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