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괴정동술집 안주가 맛있는 야끼니꾸 (주인의주방)

안녕하세요 제트카입니다^^

밤에는 아직 쌀쌀하지만

예쁘게 차려입고

모임을 다녀왔습니다~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에

새로생긴 술집이 있더라구요~

부산에만 있던 "주인의주방"을 보고

저기가자 저기가자! 해서

방문하였죠~

 

분위기도 좋고,

특히 안주가 맛있어서

든든히 배채우며

반주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뭔가 더 믿음이 가는?

주방장님께서는 저희가 먹을

안주를 열심히 만들고 계셨다죠~

 

괴정동 술집 안주가 맛있는 주인의방

대표 메뉴라고 볼 수 있는

야끼니꾸와 핫팟인데요.

 

저희는 야끼니꾸 세트와 김치볶음밥,

떡볶이를 주문하였어요.

하이볼과 소주도 함께^^

 

많은 양이지만 술을 먹다보면

점점 줄어든다죠?

넷이서 정말 맛있게

좋은시간 보내면서 먹었어요.

 

 

개인화로에 구워먹는 야끼니꾸

주문한 갈비살, 안창살, 부채살, 토시살

총 4가지의 소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고기를 먹고싶을 때마다

화로에 구워 먹으니 따봉!

소고기라서 오래굽지 않아 편하고

앞뒤로 살짝 구워서 먹으면 되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大사이즈 추천합니다.

 

저희는 다른 음식도 있어서

충분했어요.

 

해물탄탄라멘 까지!

큼직한 냄비에 끓여져 나오는데요.

맛도 살짝 매우면서 칼칼하고

해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했어요^^

다만,

홍합껍데기가... 조심히 드시구요~

숙주가 들어가 있어서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습니다.

 

안주만 보면 가격이 꽤 나갈것 같은데

메뉴판을 보면 그렇지 않아요.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도 많은

주인의주방!

 

먹다보니 떢볶이, 볶음밥을

못찍었네요 ㅠ ㅠ

 

 

고기를 보면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르잖아요?

이번에 먹으면서 확실히 알았습니다 ㅎㅎ

소고기 부위별로

갈비살, 안창살, 부채살, 토시살

이름적힌 종이가 고기사이에 있어서

어떤부위인지 알고 먹으니

고기에 대해 배운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저 도마와 국자를 갖고오고 싶은

충동이 ㅎㅎ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는

괴정동 새로 오픈한 주인의주방

만족100%

 

저의 육유모 (육아퇴근유부녀 모임)을 더욱더

기분좋게 만들어 주었어요.

 

글을 쓰는 지금도 고기를 굽는

치~이~익 소리가 맴도네요^^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

맛집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