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구 동성로맛집 (도쿄다이닝) 함박스테이크 샐러드우동 굿굿!

안녕하세요 김주임이에요.

대구에 벚꽃축제 기간이라서

이랜드에 다녀왔는데요~

가기전 대구 동성로 맛집인 도쿄다이닝

방문해서 점심을 먹고 갔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공영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야하는데

많이 걸어야해서 ㅠ ㅠ

골목 자리있는 곳에 주차했어요 ㅎㅎ

 

 

도쿄다이닝 식당은

골목에 있어서 지나칠뻔 했지만

골목앞에 팻말이 있어서

잘~ 찾아 갔습니다^^

 

일본식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지 않아서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요,

역시나!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2시 10분

점심시간이라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

메뉴도 정하며 기다리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외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어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더더더 기대되고 일본식 함박스테이크는

먹어보지 않아서 기대를 엄청했어요.

 

우동을 좋아하는 저는

샐러드우동이 쫄깃한 면발이라고 들어서

빨리 먹고싶은 생각이 자꾸 들고ㅎㅎ

 

드디어!!!

도쿄다이닝 가게안으로 들어갑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왔지만,

또 기다려야 한다는...

식당안을 구경하며 기다렸어요ㅎㅎ

 

어른 2 아이 2 이라서

네자리가 있는 곳이 비어야

앉을 수 있었답니다.

 

주문은 기다릴때 들어가 있어서

자리에 앉으면

바로 나오는 방식이었어요.

 

 

대구 맛집 도쿄다이닝은

1인 1식 주문이라서

총 4개의 음식을 주문했어요.

마지막으로 돈까스가 나왔는데

 

아이들 먹여주느라 정신없어서

못찍었네요 ㅠ ㅠ

 

돈까스는 정말 부드럽고 바삭했답니다^^!

 

 

인기메뉴 중 하나인

차슈사라다우동 입니다.

 

제일 기대한 음식이었고

맛도 면도 굿굿~

특히,

샐러드 안에 있는 고기가

정~말 짭조롬해서 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ㅠ ㅠ

 

면발은 쫄깃쫄깃 식감 너무 좋아요.

 

가격은 9.500원

 

 

대구 도쿄다이닝을 방문하면

꼭 주문해야 하는 메뉴 중 하나죠!

 

토마토치즈 함바그 스테이크

크림소스 함바그 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은 10.500원

조금 비싼편이지만?

 

고기가 사르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나이프를 안주는 이유가 있었네요!

 

포크, 수저로 잘라서 떠먹으면 돼서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들도 새로운 맛에

즐겁게 먹었답니다~

 

4가지의 음식을 먹어본 결과

맛집은 맛집인 것 같아요.

굿굿!

 

대구맛집 하면 곱창, 막창이 유명하지만

저희는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동서로에 있는 "도쿄다이닝"을

방문하여 맛있게 먹고

벚꽃축제가 한창인 이월드로 GO~

 

 

이상 저신용장기렌트NO.1제트카

맛집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