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아이들 놀아주며 쉴 수 있는 애니멀파크! 아이와 갈만한곳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과 함께 대전에 있는

애니멀파크를 다녀왔습니다.

 

대전 이곳저곳 안가본 곳이 없지만

애니멀파크는 처음가는 곳이었어요!

 

날씨도 좋아서 체험도 하고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했죠 ㅎㅎ

 

 

네이버로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어서 네이버로 예매후

가보았습니다.

 

티놀자애니멀파크는 첨단과학도시 대전의

대덕테크노밸리가 한눈에 들어오는

적오산 중턱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어 예술작품같은 건축물 감상과

동물체험, 디지털체험, 전통한옥체험을

즐길 수 있는 종합테마파크 라고 합니다.

 

 

가자마자 넓은 잔디밭과 전통놀이 체험존이

있어서 신나게 뛰어놀고 전통놀이도 하였어요.

날이 따듯해서 감기걱정없이 노느라

땀뻘뻘 ㅎㅎ

 

실내로 이동하여

입구에서 예매한거 보여주고

먹이주는 체험이 있어서

먹이를 사서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너무 잘 해놓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저도 같이 들떠서

기분이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먹이중에 움직이는 먹이도 있어서

젖가락을 이용해서 주었구요.

당근은 먹이주는 구멍으로

아이들이 직접 주었어요.

처음엔 물릴까봐 무서워했는데

계속 주다보니

당근먹이를 더 사와달라고 하네요 ㅎㅎ

 

작은 동물들도 있고,

큰 동물들도 있었어요.

원숭이, 사막여우, 미어캣, 염소 등등

다양한 동물과 새, 뱀까지!

 

먹이도 주며 만져볼 수 있는

체험이 있어요.

 

조심스러웠지만 촉감이 좋았나봐요~

계속 만지네요 ㅎㅎ

 

애니멀파크는 어린이들의

EQ, IQ를 향상시키며

마음껏 뛰어놀고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지하에는 디지털체험관 (미끄럼틀) 

1층에는 동물체험

(이색동물, 곤충, 아프리카관, 아쿠아리움, 물고기)

2층에는 모션증강 한옥체험 카페가 있어요.

 

지하와 1층에서 즐거운 체험을 하며

2층에서는 그림그리기와 4D체험을 하며

한옥카페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었어요.

 

 

2층에도 넓은 잔디밭과

한옥으로 되어진 방이 따로 있어서

뛰어놀다 먹다 반복하며

어른들은 편하게 방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방이 따로 있어서

멀리 화장실을 안가고

기저귀도 바꿔주고

낮잠도 재워주고

먹고 놀 수 있어서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편했어요.

 

 

아이들 놀아주며

편하게 쉬고 싶으신 분들

공기도 좋고 체험도 많은

대전 애니멀파크

강력추천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고

어른인 저는 너무 편하고

초록초록 자연을 보니 힐링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이번 주말에 아이와 갈만한곳을 찾고 계신다면

대전 애니멀파크 강력추천 합니다 ㅎㅎ

 

참고로 야외에는 작은 놀이기구가 있어서

탄다고 하면 탈 수 있더라구요

비용은 들겠지만

많이 무서운 놀이기구는 아니었어요!

 

 

이상 제트카 생활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