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관평동 띠울 석갈비 - 관평동 띠울, 관평동 석갈비, 관평동 맛집, 대전 띠울, 대전 석갈비

 

 

착한사람들의 맛있는 식사

관평동 띠울

석갈비, 물냉면, 잔치국수

 

 

 

 

 

 

 

 

 

안녕하세요... 착한사람들입니다.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ㅋㅋㅋ

주말에 날씨가 많이 따뜻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시 가을로 간 느낌?

전 추위를 싫어해서 그런지 아주 날씨가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주말에 지인들과의 저녁약속이 있어

저희 동네에서 가까운 관평동으로 갔습니다.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 중 올만에 갈비가 먹고 싶어

관평동에 있는 '띠울 석갈비'로 갔습니다.

 

 

 

 

 

 

"띠울 석갈비"

 

 

관평동에 있는 띠울 석갈비는 체인점으로

가게 규모가 제법 큽니다.

주차장도 제법 넓은데 주차 할 곳이 없으면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단 평일 주차단속 시간은 피하시구요~ ^^

 

 

 

 

 

 

"관평동 띠울 내부"

 

 

안에 들어가니 약간 늦은 저녁시간이란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놀이방 시설도 있습니다.

근데 아이들이 놀기에는 약간 작은듯... ㅋㅋㅋ

 

 

 

 

 

 

"띠울 메뉴"

 

 

메뉴판입니다.

고기류와 식사류가 있고 계절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석갈비 4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반찬"

 

 

기본반찬입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잡채도 있네요... ㅋㅋㅋ

 

 

 

 

 

"동치미"

 

 

동치미는 시원하면서 아삭한

무우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참나물"

 

 

참나물 된장무침입니다.

된장으로 양념을 해서 그런지

구수하면서 맛있습니다.

 

 

 

 

 

 

"도라지오징어채무침"

.

 

 

쌉쌀한 도라지와 쫄깃한 오징어채 무침입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쫄깃한 오징어채의 식감이 좋습니다.

 

 

 

 

 

 

"배추김치"

 

 

묵은김치는 아니고

잘익은 배추김치입니다.

 

 

 

 

 

 

"양념게무침"

 

매콤하면서 약간 달달한 양념이 맛있습니다.

 

 

 

 

 


"양배추샐러드"

 

 

양상추에 마요네즈 소스가 있습니다.

고소한 땅콩 토핑이있네요...

 

 

 

 

 

 

"연근들깨샐러드"

 

 

연근에 들깨드레싱으로 무친건데

연근의 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드레싱 소스가 참 맛있습니다.

 

 

 

 

 

 

"잡채"

 

 

당면잡채입니다.

약간 달달한 간장양념이 돼있고

쫄깃한 당면의 식감이 좋네요...

 

 

 

 

 

 

"개인야채"

 

 

개인야채는 양배추에 부추가 섞여있고

소스에는 고추냉이가 살짝들어가있습니다.

 

 

 

 

 

 

"선지국"

 

 

얼큰한 선지국도 나왔습니다.

선지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시원하면서 약간 얼큰하니 맛있습니다.

 

 

 

 

 

 

"석갈비"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구워서 나오는데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나왔습니다.

잘라져서 석쇠에 나오는데...

전 개인적으로 직접 굽지 않아 편해서 좋아합니다.

 

 

 

 

 

 

"맛있게 먹기"

 

 

 

다양한 방법으로 갈비를 먹어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갈비양념도 짜지않고 적당하고

달달하니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갈비를 먹다가 밥과 냉면, 잔치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갈비를 먹을땐 냉면은 필수죠? ㅋㅋㅋ

 

 

 

 

 

 

"냉면, 잔치국수, 밥, 된장찌개"

 

 

물냉면과 잔치국수, 밥,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는 그냥 나오네요...

냉면과 갈비를 먹어봅니다.

역시 갈비는 냉면과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잔치국수도 맛있습니다.

멸치육수로 국물을 내 깔끔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된장찌개는 항상 먹어도 맛있죠? 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갈비는 구워서 먹을려면

귀찮고 시간도 걸리고 냄새도 많이나는데...

석갈비는 그런게 없어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