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대용량 스킨 건성용 토너 스킨 추천

 

겨울철 점점 건조해 지는 피부..

화장품 고르기가 참 애매 한데요...

겨울 일수록 피부관리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오늘은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제품인

 

비오템아쿠아수르스 대용량 스킨 <건성용>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롯데닷컴에서 구입했구요.. 정가는 \45,000 인데,

(-) 2250 할인받아서

\42,750 에 구입했습니다.!!!

 

대용량과 일반용량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서 대용량으로 구매했습니다.!!

 

 

 

 

평소 롯데닷컴 이용을 많이 하는데..

늘 배송을 안전하고 빠르게 잘 해줍니다.^^

 

 

 

 

 

상자가 생각보다 엄청 커서 뭐지??? 했는데;;ㅎㅎㅎ

내용물은.. 상자에 비해 너무 작았습니다..ㅋㅋㅋ

 

 

 

 

 

 

 

 

스킨하나 샀을 뿐인데 사은품이 아주 많습니다~

 

 

 

본품보다 눈이 가는 샘플을 먼저 구경해보겠습니다~

킨 토너 본품과 똑같은 제품이 여행용으로 하나 더 왔습니다..

그리고 썬크림과 요즘 핫하다는 꿀크림도 있습니다..ㅎㅎㅎ

 건성용 수분크림도 2개나 있습니다.!!

 

 

 

 

 

제품이 프랑스 제품이라 프랑스어로 다 되어있어서

 조금 어려우실수도 있겠지만..

다행이도 한글로 이렇게 설명이 다 써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샘플만 봐도 한가득 기분이 좋습니다~

 

 

 

 

 

본품 입니다~

예전 제품모양과는 조금 다른 느낌 입니다.

원래는 펌프식 이였는데 좀 바뀌었습니다..

납작한 형태의 용기 였는데 홀쭉하게 바뀌어서 용량이 줄은줄 착각했지만

용량은 400ml 그대로 입니다.ㅎㅎㅎ

 

 

 

 

 

 

 

 

 

 

역시나 제품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용량을 보니 한 1년간은 쓸수 있을듯 합니다~

계산해보니 용량 작은 제품 몇개를 사나 대용랸 한개를 사던..

가격은 대용량 한개 사는게 착할듯 합니다..ㅎㅎㅎ

 

 

 

 

풍성한 전체샷 입니다~ 보기만 해도 흐뭇 합니다..ㅎ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건성용이라 그런지

역시나 수분이 가득하고 보습효과가 뛰어납니다~

샘플도 많고, 후회하지 않는 구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