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편의점간식 "딸기크림치즈샌드" 세븐일레븐 추천

편의점간식 "딸기크림치즈샌드" 세븐일레븐 추천

 

 

 

 

요즘 페북이나 인스타그램 SNS에서 핫한 간식!!

딸기가 그대로 살아있어서 아삭한 식간이 돋보일것 같은

외관 모습인데요~ㅎㅎㅎ

사진으로 볼때마다 맛이 궁금해서 먹어봐야지 했던

"딸기크림치즈샌드" 입니다.^^

 

가격은 \2200 입니다~

 

 

 

 

 

칼로리는 좀 높은편 인것 같습니다..

200 kcal 입니다.!!!^^

 

 

 

 

 

 

뒷편에는 영양성분에 대해 잘 나와있구요~

 

 

 

 

오픈하실땐 저기 보이는 오픈표시를 잘끌어 내려주시면 됩니당 ㅎㅎㅎ

 

 

 

 

 

 

샌드위치 안에 크림속에 생딸기가 아주 큼지막하게 잘 살아있습니다.ㅎㅎㅎ

 

 

 

 

 

 

딸기의 크기가 작지 않을까 ?

하는 마음에 딸기를 한번 꺼내서 보았습니다..ㅋㅋ

큰딸기 그대로 입니다.!!! ㅎㅎ

 

 

 

 

크림치즈 샌드라고 해서 전체가 크림치즈 인가 했는데,

크림치즈+생크림이 섞여 있습니다.ㅎㅎ

 

 

 

역시나 크림과 딸기의 조합은 실망시키지 않는 그런 맛입니다.>_<

 

 

전체적인 총평은 생과일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인공적인 맛이 안나서 좋았고,

부담없이 간식으로 즐기기 딱 좋은

그런맛이였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