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모리나가카라멜 비비빅맛 팥맛카라멜 빅사이즈후기

 

 

 

 

 

 

 

모리나가카라멜 비비빅맛 팥맛카라멜 빅사이즈후기

 

 

 

 

 

 

 

카라멜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일본여행을 해보신 분이라면

모두 알만한 모리나가 카라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꼭 일본 여행시 구매 하지 않아도

우리나라에서 이미 유명한 카라멜이기 때문에

올리브영이나 세계과자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밀크,녹차,팥 맛이 있는데 저는 그 중

팥맛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올리브영에 갈때마다 한개씩 사곤 했었는데, 이번에

조금 큰 올리브영매장에 갔더니 빅사이즈가 팔더라구요!!^^

신기하고 반가운 마음에 바로 샀습니다~ㅎㅎ

 

 

 

 

 

 

뒷면에는 일본어 밑에는 한국말로 친절한 설명까지..ㅋㅋ

유통기한도 잘 나와있고 좋아요 좋아요~~♡

 

 

 

 

 

작은 사이즈통에 담겨있는것과 똑같이 은박지에 작게

포장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 또한 빅사이즈네요!!

 

빅사이즈는 별로 안좋은 인식이 있어서 ㅠㅠ

보통 카레나 과자나 대용량은 뭔가

본제품보단 맛이 없잖아요~ ㅎㅎ

그게 생각나서 인지 이것도 맛이 없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었어요!

 

 

 

 

 

 

18개 들어있습니다! 한개 한개 다 세어 보았어요...하하;;

 

 

 

 

한개를 까서 먹어보았는데, 왠걸 ㅠㅠ

정말로 원래 본품의 맛보다 약간 떨어지는 맛이에요..

팥의 향도 덜 나고 크기만 커지고 맛은 좀 줄어든듯한

그런 느낌이라 좀 아쉬웠어요...흑

 

 

 

 

 

 

다음부터는 그냥 빅사이즈말고 정사이즈를 여러개 사야겠네요..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있답니다...ㅎㅎ

다음에 일본에 가게되면 정말 엄청 많이 구매해오고 싶은 카라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