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참숯석갈비 반석동석갈비 반석동식당 반석동점심특선 반석동저녁 노은3지구석갈비 점심특선

 

 

 

 

참숯석갈비 반석동석갈비 반석동식당 반석동점심특선 반석동저녁 노은3지구석갈비 점심특선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주말내내 랜섬웨어 악성프로그램때문에

난리가 났었죠 ㅜㅜ

오늘이 가장 고비라는데!!

인터넷창만 열어도 감염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ㅜ

인터넷은 위험하니 핸드폰으로 먼저

업데이트 방법 확인하신 후 안전하게 조치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휴 ... 

 

 

 

지난 토요일!

집에서 밥 먹기는 귀찮고..

외식이 땡겨서 반석동맛집 찾아보다가

최근에 생긴 노은3지구쪽 석갈비집을 가게되었습니다~!

 

 

 

 

 

 

 

 

 

반석동 4단지 아파트쪽에서

노은3지구 큰 사거리 가다보면

사거리 바로 전 왼쪽으로

샛길이 있어용!! 

그쪽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금강산 참숯 석갈비 식당이 보입니다^^

 

 

 

 

 

 

 

 

 

 

 

이 식당은 안타까운점이 들어가는 입구가

엄청 헷갈린다는 점이에요 ㅜㅜ

 

그래서 맡은 편 카페 사진을 올렸습니다 ㅎㅎ

사거리 가기전에 U턴 하셔서 샛길로 들어가야합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식당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신규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차가 많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래서 넉넉하게 주착했답니다!

 

 

 

 

 

 

 

 

 

 

 

 

식당앞에 자리가 없다면

식당 옆에보시면 차센터?? 정비소가 있어요!

저녁땐 여기 주차장에 대셔도 됩니다~~!

낮에는 영업하기 때문에

저녁에만 대실수 있어용 ㅎㅎ

 

 

 

 

 

 

 

 

 

 

 

식당은 크게 2 공간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간판있는 왼쪽은 주방이고

오른쪽은 식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방

 

 

 

 

 

 

 

식당이에용~~!

정원처럼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ㅎㅎ

저희 집이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ㅜㅜ

 

 

 

 

 

 

 

 

 

밖에서 쉴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구요 ㅎㅎ

 

 

 

 

 

 

 

 

식당으로 들어가니

바로 왼쪽에 주방이 보이네요~!

주방이 매우 매우 넓었어요

주방이 모두 원목?? 나무도 되어있어서

친환경적이고 좋은것 같아요ㅎㅎ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타식당과 비슷한것 같구요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 될것이!

석갈비 점심특선과 일반금액이 좀 차이가 나요 ㅜㅜ

점심특선 가격보시고 오신 분들은

가격차이에 놀라실수도 있으니

가격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일행은 3명인데

석갈비 4인분 시켰답니당!

 

 

 

반찬이 먼저 셋팅이 됐어요~~!

자세히 한번 보실래용??

 

 

 

 

 

 

 

 

 

 

양옆에 채소들이 수북하게 나오구요~~!

 

 

 

 

 

 

 

 

 

양상추 샐러드

 

 

 

 

 

 

 

 

 

상추무침!!

전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백김치!!  제가 좋아하는 무도 있어요 ㅎㅎ

냉면에 들어가는 얇은 무요!!

 

 

 

 

 

 

 

 

 

그리고 .... 생선무침도 나왔는데

정확히 어떤 생선인지 잘 모르겠어요 ㅜㅜ

 

 

 

 

 

 

 

 

호박무침

 

 

 

 

 

 

 

 

 

노오란 해파리 무침

 

 

 

 

 

 

 

 

 

 

색이 정말 이뿌죠?? ㅎㅎ

근데 좀 매웠어요 ㅜㅜ

 

 

 

 

 

 

 

 

 

 

그리고 나오면 순식간에 없어지는

부침개~~!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용

 

 

 

 

 

 

 

 

 

 

양파저림!! ㅎㅎㅎ

이름이 이게 맞나요 ?? ㅜㅜ

 

 

 

 

 

 

 

 

 

없어서는 안될 마늘과 쌈장!! ㅎㅎ

 

 

 

 

 

 

 

 

 

 

반찬 구경하다보니 석갈비 4인분이 나왔습니다~~!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게

딱 맞춰서 나온거 같아요 ㅎㅎ

 

 

 

 

 

 

 

 

 

 

석갈비 안에는

팽이버섯, 양파 여러가지

부재료들이 들어가있었어용 ㅎㅎ

 

 

 

 

 

 

 

 

 

석갈비는 이렇게 먹기좋게

다 익혀서 나와서 너무너무 좋아요~~!!

 

고기를 굽지 않아도 되니깐요 ㅋㅋㅋ

고기 구우려면 냄새도 나고 옷에 냄새 배기고 ㅜㅜㅜㅜ

 

그래서 석갈비 매우 즐겨 먹는 편입니다~!

 

 

 

 

 

 

 

 

 

 

 

 

 

 

 

 

 

석갈비에 여러가지 찬을 싸서 먹어봤어요~~~!

그냥 고기만 먹는것도 괜찮지만

걍 쌈장에만 찍어먹으면 재미없잖아요 ㅎㅎ

 

 

먼저

쌈무 + 갈비

 

 

 

 

 

 

 

갈비 + 상추무침

 

 

 

 

 

 

 

 

갈비 + 백김치(백무??)

 

 

 

 

 

 

 

 

 

 

양파 파저리+ 갈비

 

 

 

 

 

 

 

 

 

상추쌈 + 갈비

 

 

 

 

 

 

 

 

 

 

상추무침+ 갈비가 가장 맛있었어요~~~!

갈비 반쯤 먹고 난 후 밥 한공기를 시켰어요

밥 시키면 된장찌게는 서비스~~ ㅎㅎ

 

된장찌개가 넘 맛있어서 먹느라 중간정도 먹고서

찍었어요 ㅜㅜ 

역시 고기집은 된장찌개가 맛있어야 해요!!  

 

 

 

 

 

 

 

 

 

 

 

 

그날 한화이글스가 10:0으로 이기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큰 점수차를 지나칠 수 없어 찍어놨죵 ㅋㅋㅋ  

너무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0<

 

갈비도 맛나게 먹고 야구도 이기고!!

 

 

 

 

 

 

 

 

 

그렇게 맛있게 저녁을 먹고나서

옆길에 산책로가 있어 

산책했답니다~~~!  

 

반석동석갈비, 점심특선 드시러 오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