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세종시 점심식사 찜닭 일미리금계찜닭 아름점

 

 

 

 

 

 

세종시 점심식사 찜닭 일미리금계찜닭 아름점

 

 

 

 

 

 

 

 

 

 

 

 

 

 

 

안녕하세요~!

아직 5월인데도 불구하고 한여름을 방불하는 날씨가 시작됐는데요..

세종시에 볼일차 갔는데 좀 걷다보니 진짜 쪄죽을것만 같더라구요ㅠㅠ

 

 

 

 

 

 

 

땀을 뻘뻘흘리며 볼일을 마치고 때늦은 점심식사를 하려던 찰나

눈에 확띄던 음식점이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일미리 금계찜닭!!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찜닭을 드시고계신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메뉴판만 봐도 군침이...

결정장애를 앓고있어서 메뉴 정하는데 진짜 5분은 걸린것같아요..ㅠㅠ

치즈찜닭과 베이컨드러가스무스가 진짜 맛있어보여서

고민 또 고민..

 

 

 

 

 

 

 

메뉴를 고민하는 사이 밑반찬이 세팅되고.........

이번엔 치즈찜닭을 먹고 다음에 베이컨드러가스무스를 먹기로 결정!

치즈찜닭 고추장맛으로 주문했어요ㅋㅋ

 

 

 

 

 

 

 

 

치즈찜닭등장~!!

메뉴판에 있는 사진하고 똑같았어요ㅋㅋㅋ

이건 치느님을 영접했을때만 느껴지던 느낌적인 느낌인데!?

 

 

 

 

 

 

 

 

 

치즈양도 엄청났지만 그밑에 깔려있는 닭님들도 엄청났어요ㅋㅋ

찜닭과 치즈가 조화를 이뤄 입에서 살살녹녹게 

역시 기대했던 그대로였어요!!

 

 

 

 

 

 

 

 

 

찜닭인데 당면이 빠질순없죠.

당면도 넘나맛났어요ㅠㅠㅠ

 

 

 

 

 

 

 

 

따로 추가하지않아도 만두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ㅋㅋ

만두도 역시 꿀맛!

 

 

 

 

 

 

찜닭과 밥을 같이해서 먹으니 한공기가 후딱사라졌어요.

진짜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점심식사로도 좋았지만 야식으로도 완전괜찮을것같은맛이에요ㅋㅋ

곳곳에 체인점이있다고 하니

조만간 베이컨드러가스무스먹으러 갈려구요!!

세종시 점심식사는 일미리 금계찜닭에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