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전문_"THINE" 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

 

제트카 입니다.

 

혹시 요즘 유행하는 "앙금플라워 떡케이크"를 아시나요?

 

 지족동에 볼일이있어 갔는데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본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전문_"THINE" 에 다녀왔습니다.

 

 

 

 

 

 

 

 

 

 

"THLNE" 의 위치는 열매마을6단지 아파트 상가에 있습니다.

 

 

 

 

 

 

 

 

 

 

 

저는 밤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간판의 조명이 밝게 비춰줘서 쉽게 알아보고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케이크만 파는곳인줄 알고

 

문앞에 서서 "혹시 여기 케이크만 파나요?"

 

했더니

 

사장님께서 "아니요~ 저희 커피랑 파이도 팔아요! 들어오세요^^"

 

라고 친절히 말씀해주셔서

 

바로 들어갔습니다...ㅋㅋ

 

처음에는 직원 분 이신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사장님 이시더라구요..ㅋㅋ

 

예쁜 사장님은 제가 갔을때

 

주문들어온 케이크를 위해 열심히

 

앙금으로 꽃을 만들고 계셨습니다. ^ ^

 

 

 

 

카페의 운영시간은

 

AM.9:00-PM.8:00 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메뉴판을 봤는데요....

 

왠걸!! 커피가 너무싸요 ㅠㅠ

 

 

 

 

 

커피 말고 다른 음료들도 완전 저렴하더라구요....

 

요즘 아메리카노 기본가격이 거의 4000원 이상인데....

 

다인에서는 아케리카노가 2000원 이였습니다.!!!!!!!!

 

 

 

 

 

 

 

 

 

래서 저는 또 사장님한테 질문을 했습니다.ㅋㅋㅋㅋ

 

"저기 혹시 케이크를 사야만 음료가 할인되는건가요...?

 

하고 조심스레 질문을 했는데

 

사장님이 웃으면서

 

"아니에요! 저희 원래 음료가격이에요~"

 

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요즘 정말 흔치 않은 음료 가격에 친절함까지 ㅠㅠ

 

 

음료맛과 스넥맛이 점점 궁금해 지더라구요...ㅋㅋㅋ

 

 

 

 

 

벽면에는 이곳에서 판매하는 파이,케이크 등등의

 

 안내문구가 붙어 있구요...

 

 

주문 하기전에 구경하고 사진찍느라 바빴습니다...ㅋㅋㅋ

 

 

 

 

 

예전에 서울에서 앙금플라워 케이크 주문한적이 있는데

 

거기선 1호 사이즈가 분명 7만원 이였는데

 

여기서는 5만원 이였습니다... 하하..;;^^

 

이제 앙금플라워케이크는

 

꼭 다인에서 주문하는걸로 하고..ㅋㅋㅋ

 

저는 아메리카노(\2000),호두파이1조각(\3000),쌀쿠키(\1000)를

 

주문했습니다!

 

 

 

 

매일 직접 파이를 굽고, 쇼케이스에 진열을 해놓으신다고 하더라구요..

 

치즈파이를 먹을까 호두파이를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호두파이를 선택 했습니다..ㅋㅋ

 

 

 

 

 

 

호두파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ㅋㅋㅋ

 

역시나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크림치즈파이 입니다.

 

 

 

 

쌀가루로 만든 초코머핀이구요!

 

 

 

 

직접 만든 블루베리레몬청오미자청

 

수제청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

 

 

 

 

 

 

아! 그리고 다인에서는

 

클레스 운영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데이클레스,기초반,취미반,전문가반

 

까지 다양하게 운영 되고 있더라구요.

 

앙금플라워떡케이크 클레스뿐 아닌

 

수제파이 클레스도 운영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문의해보시는걸로....^^

 

 

 

 

 

드디어

 

주문한 초코칩쌀쿠키와 호두파이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사실 커피값이 저렴해서

 

맛은 크게 기대 안했는데....

 

헉 ㅠㅠ 가격대비 완전 맛있었습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원두맛에 민감한데요..

 

다인커피는 원두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 나더라구요!!

 

 

 

 

 

쌀로 만든 이 초코칩쌀쿠키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났습니다.ㅎㅎ

 

 

 

 

 

 

쌀쿠키도 맛있었지만....

 

저는 이 호두파이맛에 완전 반했습니다.. ㅋㅋㅋ

 

파이 안에 들어가 있는 호두는

 

실하고 부드럽게 씹혔습니다.!!!!!!

 

그리고 저는 계피향을 싫어하는데

 

다인 호두파이는 계피향도 많이 나지 않고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보통 호두파이는 많이 달아서

 

질리기 쉬운데요...

 

다인 호두파이는 많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ㅋㅋ

 

 

 

.

 

 

 

아!!! 그리고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하신다며

 

소개해주시더라구요..ㅋㅋ

 

저는 그냥 일반 컵케이크인줄 알았는데

 

떡으로 만든 떡케이크 였어요..

 

그리고 크림은 생크림이 아니라

 

크림치즈가 섞인 크림치즈 생크림 이였습니다.

 

 

 

 

 

 

옥외에는 다인에서 판매하는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1호 사이즈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ㅋㅋ

 

밤인데도 불구하고 케이크의 예쁜 모습이

 

사진에 잘 담기네요..^ ^

 

 

 

 

 

 

음료와 케이크 외에도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_^

 

 

 

 

 

 

 

 

앙금플라워 떡케이크가 선물하고 싶을때..

 

수제 파이가 먹고 싶을때..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

 

"THINE"으로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