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지족동맛집_사나이불족

 

 

 

안녕하세요. ^ ^

 

친구들과 간만에 만나 딱히 생각 나는 메뉴는 없고,

 

그냥 맛있는게 먹고싶어서...ㅋㅋ

 

그래서 "사나이 불족" 에 갔습니다.

 

예전에 돈치킨 노은점이 있던 자리그대로

 

상호만 사나이 불족으로 바꿔서 그대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지도상엔 사나이불족이 나오지 않아 번지수를 첨부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페셜 세트 메뉴 소개인데요...

 

이 스페셜세트는 저녁 8시까지,2인이상 주문시에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주년 이벤트에 구운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이 한마리에

 

각 만원이라고 합니다.!!!!!!!!! WOW!!!!!!!>_<

 

 

 

 

 

 

매장의 내부가 매우 넓습니다.

 

실내에 화장실도 있고, 마음에 드는 구조입니다..ㅋㅋ

 

 

 

 

 

 

 

기본찬으로 야채피클, 3가지맛 소스,양배추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저는 불미니족,옛날통닭,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불미니족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많이 매워 보이진 않아 덮석 한개를 먹었는데...

 

왠걸 ㅠㅠ 많이 매웠습니다..

 

 

 

 

 

하지만 자꾸 먹고싶은 그런 매운맛 이였습니다.. 하하;;ㅋㅋ

 

야들야들한 족발의 속살이 자꾸만 손이 가는 맛 이였습니다.

 

 

 

 

그리고, 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해물라면은 사실 그저그랬지만,

 

신라면에 해물을 넣고 끓인것 같은데

 

신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기에...ㅋㅋ

 

처음엔 그저 그런것 같았지만 먹을수록 맛있었습니다...ㅋㅋㅋ

 

 

 

 

 

홍합의 속살이 끝내줍니다~

 

 

 

 

 

마지막으로 옛날통닭이 나왔습니다..

 

가마솥에 갖 구운듯 나오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습니다~

 

 

 

 

손으로 뜯어먹으라고 위생장갑을 주셨지만,

 

엄청뜨거워서 손으로 뜯기 좀 어려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열심히 손으로 뜯습니다..ㅋㅋ


옛날통닭은 손으로 뜯어야 제맛입니다.

 

 

 

 

 

오동통한 닭다리살 입니다.!!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먹느라고 정신없어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이곳 사나이 불족은

 

구운치킨,피자,족발,보쌈,그리고 탕 메뉴등등 술안주 메뉴도 많습니다..

 

친구들과 모였는데 딱히 어디가야할지 모르겠을때..

 

사나이불족을 추천해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