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아이들간식으로 좋은 Dole 워터젤리 후기

 

 

 

 

 

아이들간식으로 좋은 Dole 워터젤리 후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중 "젤리"와 "쥬스"를 합친 

 Dole 워터젤리 를 먹어보았어요!^^

 

맛은 총 4가지

 

망고,복숭아,파인애플,사과 이렇게 있구요.

 

일반 과일 색소가 아닌 과일 농축액이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수 있겠어요.

 

 

 

 

 

 

 

 

그냥 일반 쥬스나 음료도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몽글몽글한 목넘김이 좋은 젤리형태의 쥬스는

아이들이 더더욱 좋아하는것 같아요!^^

 

아이들 입맛에도 맛있지만 어른들도 꽤 맛있게 먹을수 있는 그런맛인것 같아요~

 

 

 

 

 

 

 

 

파우치형으로 되어있어서 먹다가 남으면 뚜껑을 닥고 보관했다가

다시 또 먹을수도 있어요.

영양성분이 뒤에 꼼꼼히 써있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지요~ㅎㅎ

 

 

 

 

 

 

 

같은형태의 각각 과일맛이 다르고, 칼로리도 각각 조금씩 다르네요..ㅎㅎ

 

보시다시피 파인애플맛이 칼로리가 제일 낮고

복숭아/망고 맛의 칼로리가 제일 높아요.

 

 

 

 

 

 

 

형태는 이렇게 걸죽한 쥬스 느낌이 나요.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좀 많은 편이였어요~ㅎㅎ

 

 

 

 

 

 

Dole 제품은 이 워터젤리 말고도 다른제품도 맛있는것 같아요~

 

믿고 먹을수 있는 Dole제품.. 꼭한번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