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트카/◈ 장기렌트 정보 ◈

저신용장기렌트, 저신용 및 신용불량자도 이용할수 있는 착한렌트카

 

 

저신용 장기렌트카, 신용에 상관없이 신용불량자도 이용할 수 있는 착한렌트카

 

 

 

신뢰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는 렌트카 착한렌트카 입니다.

지속적인 경기침제와 나날이 오르는 물가상승 때문에 서민생활의 부담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대출이라든지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등 신용거래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신용거래를 이용하게 되면 신용등급에 영향이 가게 되는게 자칫 관리하지 못한다면 저신용자라 든지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신용관리를 철저하게 관리를 해야 하지만 실상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요즘 집집마다 자동차가 없는 집이 없을 정도로 자동차는 생활의 필수요소 입니다.

게다가 1가구에 자동차 2대 이상 보유하는 집들도 대부분이고요...

그래서 주로 자동차를를 구입할때 할부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았으나 경기불황과 소비침체로 자동차 구매가 줄어들자 초기비용 부담이 없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신용이 좋지 못한 저신용자들이나 신용불량자들은 장기렌트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저희 착한렌트가에서는 신용에 상관없이,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장기렌트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착한렌트카란?

저희 착한렌트가는 저신용장기렌트 전문업체로 신용에 상관없이 신용조회 없이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업체입니다.

자체 심사를 통해 신용등급이 아닌 계약자의 납부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하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고객들은 장기렌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원하시는 자동차를 선택하고 일정기간 동안 걸쳐 매월 사용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소유차량은 아우디A6, 그랜져HG, K7, K5, YF쏘나타, SM5,로체이노베이션, 스파크 등 경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한 운행을 위해 10년 이상된 자동차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최상의 정비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안전의 기본 타이어는 항상 신품장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고속진동 밸러스와 3D 프리미엄 얼라이먼트를 적용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쾌한 실내공기를 책임지는 향균필터는 항상 정품으로 관리하며 무엇보다 기본적으로 중요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차종 깔끔하게 매립형 네비게이션을 장착했으며 항상 최신데이터를 업그레이드를 하고있습니다.

 

 

 

 

 

 

역시 전차종 일체형 후방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를 도와드립니다.

 

 

 

 

 

 

기본세차가 아닌 광택과 실내크리닉을 통해 깔끔하고 청결한 실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월렌트료에 각종 세금, 자동차보험료 거기에 차량 수리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를 잘 아는 회사가 관리하는 차량은 차를 이용하시는 분께 신뢰와 안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뢰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며 깔끔하고 쾌적한 렌트카를 대여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착한렌트가로 상담문의를 주시면 언제나 원하는 차종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